#KR-ART Challenge Round 3-"이모티콘 만들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흑백모음1224.png

@yani98님이 진행하는 KR-ART Challenge,
"스팀잇에 어울리는 이모티콘 만들기"
이벤트에 처음으로 참여해 봅니다.

얼마 전 아기 코알라가 나무를
오르는데 할아버지 한 분이
엉덩이를 받쳐주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언젠가 그려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컬러모음1201.png

그러다가 이모티콘 그리기 이벤트가 있길래
코알라 이미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티코"라고 이름지으려 했더니
이미 있는 신발 이름이라서,
"잇코짱"이라 할까 고민중입니다. ^^

참가는 4개 이하라
이미지는 3개만 그렸습니다.

150픽셀로 줄인 이미지입니다.

보팅150.png
리스팀150.png댓글150.png

150픽셀로 줄이면 글자가
잘 안보여서 글자를 크게
강조하는 컨셉으로 만들었어요.
투명배경이 되도록
png 파일로 저장했습니다.

컬러이모티콘150.png

컬러리스팀150.png컬러댓글1098.png

색칠도 해봤는데, 저는 알비노 코알라가
더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6월 12일 22시가 마감이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총 20스달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yani98/20sbd-kr-art-challenge-round-3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Sort:  

오 귀엽게 잘 만드신것같애요^^
이대로 수상권 진입하시길~

귀엽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우고 그리고를 계속 반복해서
겨우 건졌어요 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코알라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꼭 등수안에 드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 png 파일 만드는 법도
몰라서 인터넷 찾아가면서 만들었어요.
처음 만든 거라 어설프지만 차차 나아지겠지요. ㅎㅎ

컬러이모티콘150.png

챌린지 도전에 감사 드립니다.
6개 모두 스팀샵에 올릴게요. 선택의 폭이 넓어 지겠군요.
얼마되지 않지만 풀보팅, 리스팀 해드립니다.
수고 하셨어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야니님 덕분에 생전 처음
이모티콘을 만들어 봤네요. ㅎㅎ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데요..숨은 고수군요...ㅎㅎ
그리고 태그가 4갠데 #kr 이나 #sndbox 태그 하나 더 넣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홍보나 보팅에 도움이 되실거예요.

네,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헐 고팍스에서 왔다 갔네요..ㅎㅎ

어쩐지 보상금액이 확 올랐더라고요.
감사한 일입니다. ㅎㅎ

멋지세요.^_^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데요~!! 대단 대단!!
저도 흰 코알라가 더 이쁜 것 같습니다.ㅎ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151x151-07.gif

네, 응원 감사합니다!!
저로선 많은 시행착오 끝에
이모티콘이라는 걸 만들었다는데
스스로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ㅎㅎ

(^ω^)귀여워요~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화이팅~!!^^

댓글150.png

ㅎㅎ 이렇게 사용하니 재밌네요.

이모티콘 귀여워요~
동물중에 코알라를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잼나게 잘 만드셨네요^^
꼭 20스달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총 상금이 20스달이구요 순위권은
각 10,6,4스달씩 상금이 있어요. ㅎㅎ

어머.. 직접 만드셨다니 너무 귀엽네요...
포인트 글씨색이 들어가서 메세지 전달에 센스있어보이네요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글자도 직접 펜으로 써서 넣어 봤어요.
처음 하는 작업인데 재미있었어요.

와예뻐요 ㅋㅋ! 이모티콘은 어떻게 사용하고싶어요 단비랑님 그림 잘그리셔서 부러워요 ㅠㅠ 전언제쯤!!

아이패드로 그렸다 지웠다 반복하면서
잘된 녀석들로 골라서 3개를 채웠어요. ㅎㅎㅎ
png 파일 투명배경 만드는 법도
이번에 배워서 했는데 만드는 과정이 재미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