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graphy Expert Course 5th_캘리그라피 전문가 과정 다섯 번째(굵고 가늘게, 길고 짧게)

in #kr-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3_204733909.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오늘은 굵고 가늘게를 이용하여 글씨를 썼어요^^
이왕이면 더 큰 글씨가 있는 제품이 좋다고하는데..
저는 퇴근하고 바로 오는 관계로...(늘 정신이 없어요..ㅋㅋ)
사실 한 달 전부터 묵혀 둔 초코바를 이용하여 그렸답니다.
음료수 병은 선생님 협찬이에요 ㅋㅋㅋㅋ
내일은 캘리 가는 날!
연습해야 되는데...
한개 밖에 완성을...
아 이 작품들은 지난주에 연습하여 만들어 둔 것들이에요!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Today, I wrote bold and thin letters.
My teacher said it will be easier to use a product with bigger letters as much as possible.
Since I go to right there from work, I am always busy mental.
Actually, I painted it using a chocolate bar that had been dormant for a month.
The soda bottle was sponsored by the teacher.
Tomorrow is the day to go to a Calligrapgy class!
I have to practice homework but i complete only one...
Ah, these are some of the ones I practiced and made last week!

1. 두 개의 시제품(굵고 가늘게)

원래 초코바와 음료의 형상입니다.

1. Two products (bold and fine)
It is the original case.

KakaoTalk_20180313_204734505.jpg
이렇게! 연습을 했답니당!!ㅎㅎ

I practiced it like below!!

KakaoTalk_20180313_204735515.jpg
KakaoTalk_20180313_204735057.jpg

2. 선물 포장(길고 짧게)

두 번째는 선물 포장입니다.
친구가 둘 째(도 아들)를 순산하여 선물도 주는 참에 그렸답니다!
재활용 용지를 활용하여 포장을 했어요.
어떤 업체에서는 늘 포장용지가 뾱뾱이가 아니고 저런 재활용 용지를 써요.
그런데 너무~ 질이 좋아서 버리기 아까운 거에요.
캘리를 배우고 나서는 포장 용지로 쓰면 너무 멋지겠다란 생각이 들어서 아껴 놓았던 거에요.
재활용 용지를 활용하는 만큼 자원을 최소화 하기 위해(자기합리화..ㅋㅋㅋ)..
선물 끈 대신 마커를 이용해서 선물 끈을 그렸어요.

Gift wrapping (long and short)
The second is gift wrapping.
My friend had a second son recently so i wanted to give to her a gift!
I used recycled paper to wrap it.
Some companies always use recycled paper rather than plastic packaging when they deliver their products.
But it's too good to throw it away.
Since learning Calligraphy, I saved it because I thought it would be so cool to use it as wrapping paper.
To minimize resources as using recycled paper (self-rationalization ..)
I drew a gift strap using a marker instead of a gift strap.

KakaoTalk_20180319_200005527.jpg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Thanks!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튤립.jpg

Sort:  

앗ㅋㅋ마커로 그린 포장끈 너무 감쪽같아요ㅋㅋ세상 센스있으신것! 나츄나츄 허니과즙도 정말 잘쓰셨네요ㅎㅎ저는 캘리를 하다보니 글체가 하나로 굳어버리고 말던데 다양한 체로 연습하시는것보니 존경스러워요ㅠㅠㅎ

ㅎㅎㅎ아직 기초를 다지는 단계라 여러가지 글씨체를 써보는거에요!

오 계속 연습하시는군요. 제눈에는 그냥 다 멋진 작품인데 앞으로는 더 멋진작품들이 나올것 만 같습니다. ㅎㅎ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도로시님은 선물 포장도 아주 이쁘게 하시네요 ㅎㅎㅎ

하하ㅎㅎ직접 글씨 써서 주니 넘나 뿌듯하더라구요!

예뻐용~

감사합니다^^

선물포장도 넘나 이쁘네요!!!
캘리 연습하면 잘 할수있으려나요...
글씨체는 정말 옛날옛적부터 개판이라 배워보고는 싶은데 욕심만 생기네요 ㅠㅠ

글씨체와 캘리는....상관이있..을까요.. 모르겠어요 ㅎㅎ저도 평소에는 엉망으로 쓰니까...

상..관없는건가요 또륵... ㅠㅠㅠㅠㅠ

쓴다기보다 그리는 거니까..ㅎㅎ한번해보세요
저도 초반엔 지루하긴했느데 꾸준히 쓰다보니 탄력이 생기더라고요..
그냥 재밌을거 같다 즐거울거 같다 하면 질러보세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예쁜글씨라고 저도 글씨 잘써볼려고 그런 데도 가보고 했어요ㅋㅋㅋ근데 그거랑 별개인 느낌의 캘리에요 ㅎ

오.... 질러볼까요~??
처음 도전했던 책같은거 있나요~? 다이소에도 팔긴하더라구요 ...
재료도 없구 ㅠㅠ 정보 주시면 줍줍 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일단....풀잎문화센터라고 전국에 있어요.ㅎㅎ 입회비가있고 원하는 코스 있을때마다 비용추가하면되요!ㅎ
코스는 개인 진도에따라 길수도 있고 짧을수도있어요! 전 오프라인 갈거면 그거 추천합니다.
혼자서는 해본적이없답니다 ㅠㅠ괜찮은 책 보이면 말해드릴게요!

아 독학으로는 역시 힘든가여 ㅠㅠㅠ 힝 ㅋㅋ
정보 감사합니다!!!

독학도 할수있을거에요!ㅎㅎ저는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싶어 갔습니당...ㅎㅎ
혼자서 잘하시는 분들은 거뜬히 하시던데용ㅎㅎ

오늘도 열심히 연습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넘 이뻐요!

감사합니다^^희야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