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로고제작후기] 아재들의 프로리그는 끝이났지만, 그들에게 스타는 끝나지 않았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금손 꼬드롱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프로리그가 열배는 즐거워졌어요~^^
초안은.... 추억으로 간직해주시길~ㅎㅎ

Sort:  

초안 너무 웃겨서 다 저장해뒀어요 ㅋㅋㅋ 제가 게임 안하는데 스타방송은 보다보니까 되게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어제 첨으로 스타 해봤는데...하아... 열심히 연습해야겠습니다 ㅠㅠㅠ 다들 대단

저 초안이 사실 초안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 조금씩해보세요~ 유투부 방송도 있구 잼있어요~^^

엊저녁에 또 했는데 이겼어요!!!!!!!!요호!!!! 첫승리에요 ㅋㅋㅋㅋㅋㅋ 비록 컴터랑 한거지만 너무 기뻤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841.54
ETH 3040.07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