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뒷모습을 보노라면
어쩌면 혼자드시고 있기에 그렇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했는데..

사실 진짜로 맛이 없음.

이라는 단어에 빵 터졌네요 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맛있는건 혼자 먹어도 맛있고, 맛없는건 여럿이 먹어도 맛이 없답니다 ㅠ.ㅠ ㅋㅋㅋ

다만 여럿이 있으면 맛없다는걸 잊어버릴순 있겠네요 ㅎㅎ

마법의 라면스프가 빠졌군요

헉; 라면스프를 잊었네요. 내 사랑 '다시다'랑 라면스프...

요즘 혼밥이 유행이라 편의점에도 아주 좋은 식사꺼리들이 많더라구요.
갠적으로 안주를 더 많이 찾지만.....ㅎㅎㅎ

요새 편의점들은 다양하게 갖춰놨더라고요. 재료값 생각해보면 편의점이 더 쌀때도 있고..
맛도 꽤 괜찮은것 같아요~~

저는 굴소스와 간장 설탕 조합 추천합니다
버섯볶아먹을때 특히 좋아요!!
슈룸이도 버섯이였지 참 ㅠㅠ

님...ㅜ.ㅜ 저를 잡아먹을 생각을 하시다니... 게다가 굴소스까지 부어서 ㅋㅋ

독버섯은 안먹는다구욧! (응?ㅎㅎ)

독은 한 50% 정도만 있습니다 너무 경계하지 않으셔도...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