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기는 대문 수요가 제일 많을텐데 그건 어떤가요?ㅎㅎ

대문은 '잘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는데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ㅎㅎㅎ

그려놓고 신청자 이름을 넣어주기로?

크기 맞추고 만든 사람 아이디도 들어가구요, 보통 어떤 시리즈나 컨셉의 포스팅에 첨부하는 거기 때문에 신청자가 원하는 문구랑 아이디가 보통 들어가서...그냥 그림보단 신경이 쓰일 수 있죠.

대문에 대한 개념을 잘 몰랐는데... 신경이 쓰이기는 하는군요 ㅎㅎㅎ

템플릿을 만들어서 신청자가 원하는 것을 더하는 식으로 만들어봐야겠네요~

어제 잘 주무셨나요~?? 편안하게~

오늘 내신 그림 아이디어, 좋은 프로젝트의 시작이 될 것 같은 느낌인데요 ^^

어제는 악몽은 아니고 재미있는 꿈을 꿨습니다~

앞으로 프로젝트 식으로 그림을 그려볼까 합니다, 스팀잇에 도움도 되고 저도 그림컨셉을 잡을수 있고^^

이 그림 병맛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뭔가 빨려드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ㅍㅎㅎ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좀 덜 병맛스럽게 업그레이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