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챌린지 참여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예, 야니님도 열심히 수고해주세요^^~

오 범고래 .
멋진데요 깔끔하고

감사합니다~~~

바다 밑을 유영하는 고래라니 독특해요. 고래를 꿈꾸는 이들이 탐낼 만한 작품이네요.

범고래는 스팀잇에선 과연 어떤 종류의 고래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바다 역상? 이랄까 약간은 몽환적이네요 ~

바다 역상, 이라는 표현이 좋군요~

멋져요~~~ 바닷물에 비친 햇살이 신비로와요!

근데 눈이 어디이? ^^

실물을 보고 만들었는데 눈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범고래의 눈은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오 3D 고래느낌 너무 좋은데요! 멋져요 :)

감사합니다^^~~~

이 그림 너무너무 신비롭고...예뻐요...
그리구 범고래눈은 안보시는게..ㅠㅠ
생각보다 상냥하게 생기지않았어요..:(

감사합니다^^~~~

아..범고래 눈..

찾아보려고 했는데 안 찾아봐야겠네요; 범고래는 백상아리도 못당한다던데 역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