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항상 생각하지만 창의력이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몸은???

제 몸은 지금 비정상... ㅠㅠ;

저몸도 허열때문에 비정상이네요 ㅠㅠ
너무 피곤하실테니 푹쉬세욤

몸챙겨요....

우와 저런건 처음봐요 신선하네요!! 나팔꽃 스피커 넘 귀엽고 글씨도 예쁘고~ 리안님도 저 그림일기처럼 귀엽고 예쁠려나 찰싹

칭찬 너무 감사드립니다^^ 귀엽고 예쁘십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 화이팅입니다.

이젠 여름이구나!! 싶을 만큼 덥네요!! ㅎㅎ 몸이 축축 늘어지려는데... 리안님의 그림 일기를 보니 뭔기 힘이 솟는듯 한데요^^
아름다움의 힘인가요? ㅎㅎ

생화 꽃의 아름다운의 힘이겠지요^^ 항상 좋은 칭찬 감사드려욤^^

나팔꽃 스피커 너무 이쁘네요^^ 행복한 6월 맞이하세용^^

5월 한달은 좀허무하게 보낸것 같은데 반성하고 6월을 맞이해야겠습니다.

오늘 진짜 너무 더워요~~~ ㅠㅠ
아직은 이르다 싶어서 에어컨을 안켰더니만...
나팔꽃 스피커에서 나오는 노래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엥.. 이미지 다른데서 가져오신줄알았는데 직접 그리신줄은... ㄷ ㄷ 역시 너무 멋져용!ㅋㅋ

벌써 6월이라니 빠르긴 하네요ㅎㅎ
여름이니 더위 조심해야겠어요 벌써 너무 덥더라구요ㅠㅠ

이걸 보니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생각이 나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