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쪼야님 상품 기대가 되옵니당!>_<
감자 늠 귀엽잖아요 산발한 모습두 궁금~ 자매품 고구마도 있지요 너무 잘 자라요ㄷㄷ 저두 가끔 요리하고 남은 당근 꼬다리 키우고 푸릇푸릇한 잎 구경하곤 하는데요 심을 곳이 없어 결국 음쓰행. 미안ㅜㅜ
꽃 농장 저두 방문해보고 싶오요 :) 꽃 예쁘네요 쪼야님 감각이 좋으셔서 뭘해두 다 예쁜 듯!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도 엄청 잘자랄거 같아요 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마지막 가는 길은 다 같군요...ㅋㅋㅋㅋㅋㅋㅋ꽃 농장은 정말 예뻐요! 사진 찍은게 어딘가 있을거 같은데....뒤적뒤적.........(못찾겠네요...찾으면 보여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188.87
ETH 3670.6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