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미루고 미뤘던 .. 무술년 맞이 그림이에요 연휴 잘보내시고 2018 모두 대성하십쇼!

in #kr-art6 years ago

01FB9C37-EF30-4790-8D77-2873E8254C24.jpe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정말 하루종일 잠만 자고 있습니다 ㅜㅜㅠ

조만간 여러뷴들은 어떤 설을 보내셨는지 스팀잇여행을 해봐야겠습니다.. 헤헤..

저는 집이 김해에 있는데, 김해 시내에서 저희집 가는 것보다 마산에서 버스타고 가는게 더 빨랐기에(세상에?) 마산터미널로 향했습니다

295EED29-9EED-4747-88B1-7287AEACD3BC.jpeg

못일어날까봐 저 밤새고 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너무 안와서 ㅠㅠㅠ 6시쯤부터 짐을싸니까 얼추 시간이 맞더라구요

8시40분 차니까 원래는 1시쯤에는 도착해야하는 일정이었어요 그런데 도착을 3시반에 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와 배도 너무아파고 머리도 어질어질한데 차를 7시간을 타려니까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다음부터는 무조건 기차를 예매하겠다 다짐을 했습니다 후우..

94BF2D1B-82BE-4C2C-B4D6-98C277AD5B16.jpeg

이거 보이시나요?? 이거 휴게실 상황이었는데 저 사람들이 다 화장실 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못썼어요^^!!!

밤새고 차에서도 잠이 안오고 진짜 살아있는 좀비채로 집에 도착했어요
그래도 오면서 웹툰 정주행을 하면서 와서 다행히 시간이 잘갔답니더.. 하아..

아무튼 그날 이후로 잠만 진짜 주구장창 자고있네욬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설 되고 계신가요..?

나중에 먹스팀으로 와장창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아차 생각해보니 이거 그림 포스팅이었군요
모두 2018 무술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Sort:  

개 정말 귀엽네요 ㅎㅎㅎ
설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먹스팀 기대합니다!

르바님 감사합니다!!!!
포스팅으로도 굉장히 바쁘실텐데..
연휴때 하루도 거르지않고 금손포스팅을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르바님도 올해 대박뿜뿜나십쇼!! 언제나감사합니다!

그림을 다오!

수현(가명)은 죽었다..!!!!!!!

금빛 개의 그림이네요 +_+ 귀여워...
저는 이번 년도에 강아지 한마리 키우는 게 소원이에요 ㅎㅎㅎㅎㅎ

엄청 힘들게 설을 보내고왔더니.. 저도 그로기상태...크읔
설사님도 대박 나세욥 !!

아이고 어떤 설을 보내셨기에 그로기 상태로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다시 월요일인데.. 씨마이너스님 화이팅입니다 ㅠㅠ!!!
저도 애완동물 키우는 준비하고 있는데 햄스터.. 히히... 잘되었으면 좋겠네욬ㅋㅋㅋ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빕니다!!

쉬는 날은 잠이 보약입니다 더 주무시고 될 듯합니다. 장거리 여행에서 버스만큼 괴로운 이동수단은 없는것 같아요. 저도 애기 어릴 때 미쳐서는 친정인 합천에서 서울까지 버스로 가다가... 애도 죽이고 저도 죽을 뻔 했습니다ㅡ

아이고!! 애기도 힘들었겠지만 애기를 데리고 왔다갔다 하셨을 북키퍼님도 너무너무 힘드셨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버스타고 다니시진 않으시겠죠..?? 부디 그 지옥에서 벗어나셨길 빌면서.. 잠이보약이라는 말이 정말 사실인듯합니다.. 좀많이 자니까 확실히 많이 회복되었네욬ㅋㅋㅋ 북키퍼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oom9님 감사합니다!!! 구정 연휴동안 편히 쉬셨는지요!!!!!!!
이제 월요일이라니 ㅠㅠㅠ 흑흑 너무나도 시간이 야속하네요
그래도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화이팅입니다!!

강쥐 그림 넘 이쁩니다!! 긔염긔염 ㅎㅎㅎ

전 14일 밤차로 서울로 올라가서 그런지 크게 막히진 않았네요, 내려가시느라 힘드셨겠어요 ㅠㅠ

크으.. 저도 밤차로 왔다갔다 했어야했는데 너무 늦게 차를 예매하는 덕분에.. 체증이 심각할때 내려가고말았네요... 아니에요 다 제잘못인걸요,..(쓸쓸)
강쥐그림 칭찬 너무너무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이탑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올해는 하는 일 모두 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_<

우왕 나도 금손이고 시프다

저보다 다른 능력이 더 뛰어나지 않으십니까..갓 유투버님.. 구독하러가겠습니다..!!

헐 정말 급한사람한테는 완전 심각한 문제네요....ㅋㅋㅋ

화장실의 축복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정말.. 정말.. 힘든일이죠...
정신력을 기르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윽 버스에 7시간에 휴게소 줄을 보니 상황이 더 잘 이해가 가는데요. 흑흑 전 외국에 있다보니 설이 왔는지 체감이 안나요 ^^;; 그래도 즐거운 설 보내셨길 바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크으으윾 라나님 저의 상황을 이해해주셔서감사합니다 ㅠㅠ 그 말씀만으로도 많은 위로와 위안이 되는 군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외국에 계셔서 체감을 못한다는 말이 부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힘드실 것 같기도 합니다 ㅠ 라나님도 이번 설 행복하셨길빌면서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올해 모든 일 다 성공하시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