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커버이미지(프로필배경) 배포! - Vol.01

in #kr-art6 years ago (edited)

00Free.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 잠들기 전, 심심한데 프로필 커버이미지나 만들어서
무/료/배/포/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일이 산더미로 밀려있지만
(지난주 목요일부터 격하게 쉬어서...) 빠른 손놀림과 손재간으로
여러분들을 위해 10점을 파바박 뚝딱 뚜이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스팀잇은 소중하니깐요.

Bg_01.jpg
Bg_02.jpg

오늘 그 첫번째 시간으로 10점을 올리고 반응이 좋으면
계속해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무료나눔/재능기부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지금같은 하락장에 이런 커버이미지따위가 뭣이 중허냐고
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럴수록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다보면
좋은날이 오겠지요. (부적이라 생각하고 좀 꾸미세요...)


커버이미지를 만들다 보니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때
설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군요.ㅎㅎ

디자인에 D자도 모르는 분들이 기쁜마음으로 받아가시면
더더욱 행복할 것만 같습니다.

적용하는 법은 너무쉬워서 생략...하려다 이것까지 입에 넣어드릴께요.
스팀잇 설정에 들어가서 커버이미지 사진경로에서
이미지 찾아 올려주고 저장하면 끝!
참쉽죠?

프사는 자주바꾸는걸 비추하지만
커버이미지는 기분에 따라 바꾸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자신의 디자인을 찾는 심리 TEST!
아래 글을 읽고 3초만에 답을 고르세요.

노을이 물들기 시작할 무렵, 이름모를 숲속에 혼자 남겨진 나.
갑자기 부스럭거리는 소리와 함께 큰나무 옆에서 동물한마리가
튀어나왔다. 당신이 본 동물은?

  1. 비둘기
  2. 토끼
  3. 사슴
  4. 공룡
  5. 강아지나 고양이
  6. 다람쥐
  7. 개구리
  8. 공작새
  9. 없다

답을 고르셨으면 해당 번호로 이동하세요!


  1. 비둘기를 고른 당신, 자유를 갈망하고 계시는 군요.
    일상에서 벗어나 훨훨 비상하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이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bg01 copy.jpg

  2. 토끼를 고른 당신, 안정된 삶이 최고의 행복이라 생각하고 계시는 군요.
    당신의 삶에 행복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이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bg02 copy.jpg

  3. 사슴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멋진분이에요. 그냥 무조건 닥치고 멋있으세요.
    멋찜, 간지품품, 폼생폼사를 추구하시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bg03 copy.jpg

  4. 곰을 선택한 당신, 먹으면서도 먹고싶은 체질이시군요.
    먹스팀과 @Tasteem(테이스팀)의 보팅맛까지 아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bg04 copy.jpg

  5. 공룡을 선택한 당신, 시공을 초월한 놀라운 상상력의 소유자십니다.
    비범한 당신에겐 이 디자인이 딱이에요.
    bg05 copy.jpg

  6. 강아지나 고양이를 선택한 당신, 애완동물 사료값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군요.
    어서 코인을 사서 살림에 보태쓰세요.
    bg06 copy.jpg

  7. 다람쥐를 선택한 단신, 그래요 당신은 단신일 확률이 커요. 늘 장신을 꿈꾸는
    당신
    에게 하늘을 향해 뻗어 있는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bg07 copy.jpg

  8. 개구리를 선택한 당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소유자이십니다.
    그렇다면 커버이미지도 어디로 튈지 몰라야겠지요.
    bg08 copy.jpg

  9. 공작새를 상상하신 당신, 아무도 없을 것 같지만 폴스미스풍의
    칼라풀한 커버
    가 당신의 칙칙한 이미지를 화려하게 변신시켜 줄거에요.
    bg09 copy.jpg

  10. 보기에도 없는 동물을 상상하신 당신, 어디론가 무작정 떠나고 싶으신
    심리
    를 제가 읽었습니다. 그럼 떠나셔야죠. 커버이미지부터 바꾸시고요.
    bg10 copy.jpg

자, 고르셨나요?

댓글로 원하는 디자인 넘버를 알려주시면

다운받을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드리겠습니다. (복수신청가능)

가장 상단에 나열했던 디자인 이미지는 예시입니다. (steemit.com 기준)
위아래 반투명바는 PC에서 전체화면시 짤리는 부분입니다.

스팀잇 공식페이지는 프로필영역이 중간이고
Busy는 왼쪽으로 치우쳐 있으며 위아래 짤리는 영역도 더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현재 3번 이미지를 사용중입니다. 저는 멋지니깐요.)

댓글 남기지 않고 그냥 다운받아 사용하시는 분은

어뷰징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위의 이미지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스팀잇에 올려지는 순간 사이즈가 줄어들고 해상도가 떨어집니다.
혹시나 싶어 워터마크도 넣었습니다.)

그럼, 반응 보고 Vol.02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신청 많이 해주시고
커버이미지도 기분에 따라 자주자주 바꿔주세요.^^
(아.. 신청자수가 적으면 배포 취소하고 저만 쓸꺼에요.
하루에 한개씩 10일간...ㅎㅎ)

Sort:  

앗! 또 ㅎㅎㅎㅎ 넘 착하신거 아닙니까? 게다가 선택하는데 깨알 재미까지 ㅎㅎㅎ
전 3번 사슴을 골랐거든요. 사슴 밤비 ㅋ
그랬더니 멋찜, 간지품품, 폼생폼사 ㅎㅎㅎㅎㅎㅎ 딱 맞았어요!!!

예전에 잡지만들때 공간남는다고 사장님께서 페이크로 띠별 운세넣으라고 해서 대충만들었던 기억을 되살려 만들어봤습니다.ㅋㅋ 맞는다니 다행이네요. 하하하

Hello kiwifi!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Nice post. Doesn't look like you are getting the votes you deserve though.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신청합니다.공룡.😊

10번 감사합니다. ^^/

비밀 댓글 누르니까 그냥 링크 열려요. ?????

비밀은 페이크에요.ㅋㅋ

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ㅋㅋㄱ어쩐지
비밀댓글 되냐고 물어볼랬는데요 ㅋㅋㅋ

혼자만 아는 비밀댓글 감사합니다 ^^;

전 응원만 일단 하고 또 올려주시는거 기다려보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ㅎㅎ 다음편에서는 모던한 분위기를 더 넣어보려구요.

전 바다를 기다릴거에요 ㅋㅋ(압박?)

앗. 바다도 Vol.2에 넣으려고 했는데 쫌만 기다리세요.ㅎㅎ

헉... 누구????ㅋㅋ 프사가...ㅎ

음 여기서 하관 가리고 좀 순하게 나오면 지난 사진인데...ㅎㅎ

ㅋㅋㅋ그러고보니 진짜 저런 케이스인듯ㅠ

비밀 댓글은 어떻게 다는 건가요 ㅋㅋㅋ

비밀입니다.ㅎㅎㅎ

@홍보해
사용해봄니다~ ^^

멍멍이 달려오나요?ㅎㅎ 감사합니다.

포인트가 없나봅니다 ㅠㅜ

먹이가 없으면 안오는군요.ㅋㅋ

헉, 또 이렇게 나눔 이벤트를.. 3번과 10번 신청합니다.

약소하지만 풀봇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이렇게 빨리 달아주신줄 모르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룡이 동물인가 생각했는데 있네요 ㅋㅋ
저는 커피 이미지가 좋아서 응원만 할께용^^

커피는 vol.2에 올리겠습니다.^^ 응원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