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DESIGN/웹디자인] 의류쇼핑몰 여름 배너 디자인 제작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제 포트폴리오와 이미지짤을 가지고 왔습니다! 어제까지 꿀휴무를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는데요..! 다들 오늘 일하기 힘드셨을거라 예상됩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즐기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클라이언트님: 팬츠의류인데 최대한 시원하게 보이게 만들어주세요.
오키! 접수!!! 합성엔 자신있다구요!!
대표님한테도 직원분한테도 칭찬받은 디자인이에요. (잘나온 칭찬받은 디자인만 포스팅에 올리는 저에요ㅋㅋㅋㅋ)

다른 디자인작업물들도 많았지만 의류쪽이다보니 디자인만 보이는 작업물은 없어서 오늘은 이것밖에 올릴수 없었어요


픽사베이 사랑해요💙




사진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가져왔어요.
픽사베이는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랍니다 ^^
상업적 이용도 가능해요!




제작년 여름휴가때 저희아버지랑 지리산 계곡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번 여름 휴가땐 저희집 사랑둥이 예쁜 조카님이랑 같이 가겠네요.
스티미언님들은 이번 여름 휴가 계획은 잡으셨는지요??
여름휴가 생각하면서 열심히 잘 버텨봐요 우리!!


그럼 모두 굿밤하시고 안녕! @mijinje 드림 💙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디자인도 시원하고, 픽사 이미지도 시원하고
마지막 계곡물도 엄청 시원해 보입니다.
기분마저 청량하고 맑아지는 것 같아요.
아버님하고 찍으신 사진이 넘 다정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 사진이라도 보면서 힐링하자구요 ㅠㅠ

우왕~ 디자인이 정말 시원하네요~
(づ。◕‿‿◕。)づ
더위를 잊게 만들어주네요~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ω︶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덥군요 ㅜㅡ 시원시원한 사진보고 힐링합니다 후후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어요 ㅠㅠ 빨리 물놀이 가고싶네요 ㅋㅋ

부녀지간이 너무 닮았네요. 사이가 아주 좋아보입니다.

네 ㅎ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