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FFITI/그래피티 ] NAKTA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타입니다.

그저께 간단히 작업한거 올려봅니다.

KakaoTalk_20180327_074214828.jpg


친구가 전날 갑자기 가자고 해서 시간되는 사람만 몇몇 불러 4명이서 갔습니다.

락카도 집에있는거 적당히 챙겨가고 저녁에 가서 막차전에 오기로 해서

몇시간만 간단히 그리기로 했습니다.


KakaoTalk_20180327_074216162.jpg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같이온사람들 말고도 3명이나 더 작업하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사람이 많이오는데였다니.

KakaoTalk_20180327_074217422.jpg


흔들린사진.

이렇게 간간히 갑작스럽게 모여서 하는것도 좋네요.

Sort:  

낙타!인가요?
장소도 기재해주시면 나중에라도 찾아가는 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앗 장소를 안썻네요 신촌기차역쪽인데 ㅎㅎ N을 좀 세워서 써봤습니다

오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팍! 투척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 그래피티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하러 갔다오는게 또 일이다보니ㅎㅎㅎ 자주 했으면 좋겟네요

역시 한글보다는 받침이 없는 영어 문자가 디자인하기에도, 또 그래피티 하기에도 적당한 문자인 거겠죠?

네 ㅎㅎ 그런감도 없지않아 있죠. 한글로도 멋있게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와 멋지네요 +_+

와 감사합니다 ^^^

희야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 스팀잇에 그래피티 작가님이 오셨군요 +_+ 글자가 파워풀하네요!!

와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래피티가 좀 파워풀하죠^^

와.. 그래비티 하시는분을 이렇게 보게될줄이야 !! 너무 멋집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과찬이십니다 ㅎㅎㅎ

한강굴다리 다음으로 알려진 신촌 굴다리군요. 한국을 떠나는 바람에 자주 들러보진 못하였지만 한국갈일이 생기면 가봐야겠네요 ^^

Congratulations @nakt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akt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