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흰 백지에 한방울의 눈물을리는 눈.. 묘하네요.

감사합니당 봐주셔서ㅎㅎ^-^!! 눈물을 더 잘 표현하고 싶었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눈 하나인데 그림을 꽉채우는다양한 의미,느낌을 담고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너무 멋진 그림이네요 잘보고갑니다!..

제 그림에 너무 과찬입니당..ㅠ.ㅠ^-^!! 좋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ㅎㅎ

공백에서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그림 봐주셔서 ㅎㅎ!!^-^!! @zzoya님 그림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예술성? ㅎㅎ 뭔가 느낌이 팍 나네요.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ㅎㅎ!!^-^!!
그림은 잘 그리든 못 그리든 그 사람의 생각을 담아서 그리면 예술 작품이 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우와 넘 잘 그리시네요^^팔로우하고갈께요 자주뵈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ㅎㅎ

눈이 보여주는 감정에 반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 앞으로 자주 찾아올께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추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눈물이 슬픔을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와 신기한게 사진의 각도와 거리에 따라 모두 느낌이 다르네요!
멋있습니다!!

맞아요 !! 그림은 보는 각도 거리에 따라 느낌이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그림 그릴때 때때로 멀리서 보기도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ㅎㅎ!!^-^!!

뭔가 겨우 눈 하나뿐인데도 묘하게 여운이 남네요.
그림 잘보고 갑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ㅎ

그림 잘 보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엄청난 금손이시네요!! ㄷㄷㄷㄷ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woo님 덕분에 아이들에게 도움도 줄 수 있었네요 ㅎㅎ
앞으로도 후원 할 수 있도록 할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02.56
ETH 3008.6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