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엽서 디자인 고민중

in #kr-art6 years ago (edited)

original(1)-horz.png

onehand_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스팀시티에서 전시 및 판매할 엽서에 사용할 사진을 편집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수많은 사진 중에서 적합한 사진을 추려내고 후보정까지만 했습니다. 사진 위에 저의 손글씨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테두리에 여백을 추가할지, 반투명 검은색 레이어를 추가할지, 손글씨는 문장과 단어 중에서 무엇으로 할지, 글씨는 검은색과 흰색 중에서 무엇으로 할지 등등 확정되지 않은 것이 많습니다.

[스팀시티 mini street] 2차 전시 작가 모집합니다. 망설이는 분들 클릭!
제가 만든 상품들이 판매될지 의문이 들면서 '재료비는 건질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하게 되더군요.ㅎㅎ엽서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열흘 정도 남은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스팀잇에 제작과정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홍보가 되어야 많은 스티미언이 방문하시고 판매로 이어질 테니까요. :D

이것저것 고민이 많아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실제 상품이 될 것을 생각하니 재미있습니다. ^---^ 후보정이 들어간 사진으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사진은 동생이 촬영했고, 사용에 동의를 얻었습니다.)

original(1).jpg

original(2).jpg

original(3).jpg

original(4).jp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네가지 모두 셀렉 잘하신거같아요. 엽서배경으로 좋네요~^^
후보정까지 하신거면 이제 한손님의 손글씨만 작업하시면 되는건가요?
응원합니다^^
스팀시티도 가능하면 직접 가보고싶네요~

손글씨만 넣고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ㅎㅎ
엽서 말고 다른 상품들도 준비중이라서 시간이 촉박하네요. :D
스팀시티에서 만나요~

wow. engilish

오오.. 사진들이 다 갬성사진..
개인적으로 두번째랑 네번째가 너무 좋네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잘 고르시기를!!!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시나요?ㅎ

진짜..ㄹㅇ... 갬성입니다 갬성 ㅋㅋㅋ

배경하고 그림이 너무 멋있네용

감사합니다. 이제 손글씨만 넣으면 완성될 것 같습니다. :D

감성이 가득한 사진에 어떠한 느낌이 더해질지
기대되는데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

기대기대할게요!!!! ><
스티미언 할인혜택 가능한가요 ㅋㅋㅋㅋㅋㅋ!!!
37.jpg

가격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할인보다는 히든 아이템이 있을지도...?

오~ 기대됩니다
스팀시티는 스팀달러 결제만 가능한가요??
급 궁금..ㅋㅋㅋ

기본적으로 스팀달러로 결제하고, 환전소가 설치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D

스팀시티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요~~

저도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D

저도 ..사진잘찍고 싶어여ㅠㅠ 곰손을 넘어 똥손입니다 ㅠㅠ

사진은 조명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엽서용이라고 한다면 저는 1번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다른 것도 다 예쁘지만요~

저도 1번은 최우선으로 출력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