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dorothy.kim님의 열쇠고리

in #kr-art6 years ago (edited)

20180609_143735.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얼마 전에 @dorothy.kim님의 4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이벤트 상품은 원하는 문구를 열쇠고리에 새겨주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문구를 새기면 좋을지 고민도 하고, 좋은 말을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에는 스팀잇에서 저를 소개할 때 사용하던 문장으로 정했습니다.ㅎㅎ

QmPnzMWTD2v6QiHprxtBeZ6SP9db3G7cXcJz7BUskC7wxe(1).jpg

지름 50mm, 두께 3mm의 목재에 음각으로 멋지게 새겨진 열쇠고리를 받았습니다! 최대 2가지 시안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전화번호가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부탁드렸습니다. :D

QmPnzMWTD2v6QiHprxtBeZ6SP9db3G7cXcJz7BUskC7wxe(2).jpg

역시나 @dorothy.kim님의 열쇠고리도 제 가방에 장착되었습니다. 이제는 가방이 꽤 무거워서 물통 하나만 넣고 다닙니다.ㅋㅋㅋ

QmPnzMWTD2v6QiHprxtBeZ6SP9db3G7cXcJz7BUskC7wxe(3).jpg

제 가방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dorothy.kim님은 열쇠고리와 함께 배너도 만들어주셨습니다.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료캘리이벤트22]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스팀잇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네요~
추카드려요^^

감사합니다! :D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길가다가 저렇게 많이 붙어있는 가방보면 한손님이실거 같아요 ㅎㅎㅎ
한손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정말 예쁘죠?ㅎㅎ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와 진짜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D

정말 예쁘고 우아하기까지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가방하고도 잘 어울리죠?ㅎㅎ 감사합니다. :D

오~~예쁘네요^^
이벤트 하는지도 몰랐네요.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앗 도로시님의 작품을 받으셨군요 +_+! 멋집니다 :D

정말 갖고 싶었는데 운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ㅎㅎ

나를 위한 하나뿐인 열쇠고리와 배너가
너무 뿌듯하고 기분 좋으실 것 같아요~!!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저를 위한 유일무이 열쇠고리입니다.ㅎ 감사합니다! :D

와아 아름답네요
저 중학교때 나무에 저렇게 새긴게 있는데 아직도 그대로더라구요.
생각보다 나무에 새기는게 오래 가는것 같다는...
먼지 쌓이기 전에 좀 써야 겠어요 ㅎ

오랜만에 꺼내보시고 추억에 빠져보세요.ㅎㅎ

예쁜 고리예요~ 뺏지들이 있어서 그런지 여행느낌 물씬나는 가방이네요 ^^ 좋은 주말되세요 한손님!

저 대신에 가방이 여행을 다녀왔네요.ㅎㅎ 감사합니다. :D

와 퀄리티.. 미쳤..

대단하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