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33] MEOW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33] MEOW



일러스트8.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저희 학교에 학생들이 돌봐주는 고양이들이 몇마리 있는데, 이 아이들은 사람을 1도 두려워하지 않고 애교가 엄청나게 많아요. 그래서 뭘 그릴까 생각했었는데, 저희 학교 고양이인 치즈가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치즈는 털이 노랑 하얀색의 고양이구요. 요즘 아파서 오늘은 수술을 받으러 갔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고양이가 생각나 그려봤습니다.ㅠㅠ

도도함과 우아함의 대명사.
그리고 가끔씩 보여주는 애교는 심쿵이죠ㅠㅠ
고양이를 키우는 스티미언분 있나용?


Sort:  

Resteem Promo Offer
Re-steem Post Unlimited For 1 Week
anime.gif
Send 2 SBD or 2 STEEM To @stoneboy - Post Url in the Memo - Your Post Will Be Re-steem to 9500+ followers 2 different accounts.

Note : This offer is only for one time. After that the regular rate will be applied.

냥아치? ㅋㅋ 귀엽네요.

키우진 않지만 잘 쫓아다닙니다 ㅎㅎ

고양이 너무 좋아하지만 아직 책임질수 없어서 키우지는 못하네요~ㅠㅜ 이렇게 보는 걸로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시는 스티미언님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전 안 키우지만.ㅎㅎ 사실 못 키우는 거.ㅋㅋ

옹 핑크님도 고양이 좋아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