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큐레이팅] 180201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 [Event] 그림 감상평을 남기고 치킨 드세요!

in #kr-art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르바의큐레이팅.gif


[#kr-art] 180201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abdullar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팀파워로 #kr-art 큐레이팅을 시작했습니다. 지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방랑자,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입니다.

#kr-art / #kr-drawing / #kr-design 큐레이팅
많은 시간을 들여 그린 그림 및 예술에 관계된, 보상이 미비한 포스팅을 찾아 지원하고 소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앞으로 좋은 그림들과 글 기대할게요!


  • 본 포스팅은 #kr-art 태그 및 예술 관련 콘텐츠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큐레이팅입니다.

  • 큐레이팅 포스트에 #kr-art, #kr-design 태그가 들어간 글 링크를 남겨주시면 찾아가서 보팅해드리고, 다음날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소개해드립니다. 소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 전시회에 추가 등록되며, 전시회 포스팅은 Payout 후 SBD 전액을 그림 수대로 분배하여, 작가님들께 지원금으로 지급됩니다.

  • 요즘 시간에 쫓기는 관계로 모든 분들께 찾아가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신 댓글에 매우 약소한 보팅을 드리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ㅠㅠ

  • #kr-art 큐레이팅으로 작가분들이 많아져 그림마다 10%씩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작가님 인원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26일 큐레이팅 포스팅부터는 PAY OUT후, 큐레이팅 포스트의 수익금 중 저자수익(SBD)는 아래와 같이 배분됩니다.

  • 60% : 그 날 큐레이팅 포스트에 소개가 된 작가님(작가님 인원 수로 배분, 그림은 더 올려 소개될 수 있으나 홍보의 개념으로 보겠습니다)
  • 20% : kr-art 이벤트 보상에 쓰여집니다.
  • 15% : 큐레이팅 포스트와 전시회 포스트를 위해서 액자 프로그램을 개발해주고 계신 @relief88님(5%)과 @talkit님(10%) 두 분께 배분됩니다.
  • 5% + 저자수익(SP) : 큐레이팅 운영에 대한 보상으로 제게 배분 됩니다. 작업량이 늘어서 기존 이벤트 보상에서 변경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시회에서 포스트에서 저자수익(SP)만 받는 것을 감안하였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림에 부연 설명을 다는 것이 성의라고 생각했는데, 콘텐츠의 소비 문제가 생겨, 일부 작가님들과 상의 후 제목만 다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1월 18일)

웹툰도 컨텐츠 소비의 문제로 한 컷만 잘라서 소개가 됩니다^^! 웹툰은 작가님 블로그에 가서 보시기 위함입니다!(1월 18일)

기존 18일 변경건에서 제게 배분되던 저자수익(SBD) 10%와 저자수익(SP) 중, 저자수익(SBD) 10%를 5%씩 액자 프로그램을 개발해주시고 계시는 @relief88님과 @talkit님께 배분합니다.(1월 20일)

[Kr-Art] 액자만들기 프로그램을 만들다. #02
@talkit님과 @relief88님께서 액자 프로그램을 개발해주시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D



[Event] 감상평 남기고, 치킨 먹자!

dsfsdg.JPG

참여방법

  • 보팅을 하고, 금일 가장 마음에 드신 그림의 작가분 아이디와 짧은 그림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물론 해당 작가님 블로그에 방문하는 것은 필수 조건입니다 :D
  • @주사위(1000)을 댓글에 같이 남긴다.

가장 주사위 숫자가 높은 분께 kr-event 보상을 사용하여, E-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 취지는 다른 작가님들의 그림을 감상하셨으면 하는 취지입니다

마감은 다음날 큐레이팅 포스트가 올라오는 시점(매일 오후 7시)으로 하겠습니다.


당첨자

조야.JPG

@zzoya님 축하드립니다. 카톡아이디나 스팀챗아이디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 e쿠폰을 보내드리겠습니다.





@unino

리플 캐릭터 일러스트 (Ripple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bellsound

[낙서 & 잡담] 바람이 불어오는 날 나무 아래서






@ryh0505

With Jesus - 포스터 칼라로 배경 일러스트 그리기 4차






@artist-ej

[watercolor] 과일 수채일러스트






@woolgom

울곰 다이어리 : 스티미언의 하루






@wabangcute

[커버제작 프로젝트#4] @newiz 님의 간판이 완성되었습니다^^(보너스 대문까지!)






@makefigure

[핑거 메피 Vol.16] '가렌 메피' (롤 버전) [소소한 보팅 이벤트]






@ludense1

딸아이의 그림 일기 -일본에 가보고 싶다(I want to go to Japan)






@qkr1066

캘리그라피로 그리는 달력 ! (스팀잇으로 효도하자 ! 엄마의 작품)






@hannaju

[Hanna's Parenting Diary Vol.27] 아줌마 핸드 페인트






@heeyaa35

고추참치님이 의뢰하신 대문사진 - 참치캔 따는 고냥이






@gold2020

[kr-art] 스팀잇 광고 디자인






@cksdh6461

소녀전선 SASS&TMP






@anf

[ANT]붓글씨 쓰는 집사






@yunasdiy

핑크 치어리더 그리기 / speed painting






@dorothy.kim

The god of clothing stylist 코디의 신






@esther203

남편의 하트(Heart) 그리기


남편의 하트(Heart)그리기5






@relief88

[#Kr-art] 황혼 : twilight






@thecminus

STEEMIT 에 소망을 담아






@lopezo660

[셀프인테리어] 돈없는 여자의 셀프인테리어 이야기






@painterjuwon

[Artwork] Polyphony






예술 관련 포스팅


@springfield

미스테리 유모 사진작가 비비안 마이어(Vivian Maier) 를 찾아서


@uallu1

[UallU1, Life] 연희동 부어크


@fleursk

[문화예술-전시] 1. 아라아트센터 <디 아트 오브 더 브릭(The Art of the Brick)>展


@yyromkim

[아여유롬_예'술'에 취하기_3] L.O.V.E


@muasong

[비즈한국] 입으로 그림을 그리는 전신 마비 작가! <한국미술응원프로젝트>




앞으로도 좋은 글과 그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kr-art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
[#kr-art 이벤트 마감] [동화의 재해석] <공지> 참가자 명단 정리동화를 재해석하여 그림을 그리는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Kr-art] 숨은 그림찾기다냥~!! : Picture Puzzle!숨은 그림찾기 지난화입니다.
@talkit의 단편 영화 제작소@talkit님께서 만드신 액자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가님들의 그림 시리즈를 애니메이션처럼 만들어드립니다. 요금은 @talkit님과 상의하세요 ㅎㅎ


#kr-art지난 프로젝트
[kr-art 달력] 드디어 완성작을 공개합니다! 12 아티스트들의 아트 달력 받아가세요~#kr-art 의 12명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달력을 완성했습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4회차(@a~p)전시회 보러가기
[#kr-art] 르바 미술관 4회 (@r~z)전시회 보러가기


#kr-art오픈 채팅방 개설
#kr-art 오픈채팅방 링크비밀번호는 steem100입니다.


#kr-art 소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지원자 목록(총 33명)

@akoano, @bamjigi, @bellsound, @benjaminworks, @cagecorn, @cantnight, @ceoooofm, @chosigageo, @dorothy.kim, @familydoctor, @goodcontent4u, @gold2020, @heeyaa35, @holang2, @inhigh , @illust , @jetevois , @kimsursa, @mina-kim, @painterjuwon, @pinkpig, @relief88 , @salmonbooks, @septemberbre2ze, @solnamu, @sumininn , @surfergold, @tata1, @talkit, @thecminus, @webtooner , @woolgom, @yslee, @zzoya

@clayop님의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입니다. @korea 계정으로부터 1일 1 포스팅 보팅 지원을 받게 됩니다. 포스팅은 예술과 관계된 글에 넣어주세요!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 본문
[소모임지원] 현재 리스트입니다. 수정 및 추가 부탁드려요! - 현재 수정 사항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뉴비 그림작가님들이 신청하실 수 있도록 kr-newbie 태그를 달았습니다.

Sort:  

@주사위(1000)
@qkr1066 님의 작품이 마음에 듭니다. 다른 작품도 다 좋지만 '@qkr1066 님의 작품을 보면 정말 즐거운 마음이 생깁니다.

@gaeteul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631이 나왔습니다.

오 첫댓인가요!?
전 오늘 @unino님 그림이 젤 맘에듭니다~!!
@주사위(1000)

@ceoooofm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652이 나왔습니다.

첫댓 그리고 리스팀 감사합니다!

우와 일러스트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많이 초라하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당!
@주사위(1000)

@unino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545이 나왔습니다.

오늘도 예쁜 그림 많이 보고 갑니다. 르바님 저기 소녀 전선 그림은 정말 게임하나 만들어도 될 것 같아용 ^^;;

그쵸? 캐릭터도 특색 있고, 잘 그리시기까지 하고 :D

https://steemit.com/kr/@yslee/4yqteg-art-work-figure-painting
오늘도 그림 신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우와 셀프인테리어 대단하세요ㅠㅠ 인테리어야 말로 힘든 일일텐데ㅠㅠ 굉장히 뚝딱뚝딱ㅋㅋ

저도 오늘 그림 하나 제출하고 갑니당
https://steemit.com/kr-art/@pinkpig/pinkpig-s-art3

르바님 이쁜 그림 많이 소개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주사위(1000)

@pinkpig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소개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우님의 스팀잇광고에 응모해보았어요~
https://steemkr.com/kr/@wabangcute/woo7739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여행 마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artist-ej 님의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르바님 오늘도 고생많으십니당~
@주사위(1000)

@minhoo님이 🎲 주사위(1000)를 굴려서 795이 나왔습니다.

와!! 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닷!!!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효도 좀 해야겠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르바님!! 스팀챗 아이디는 @zzoya입니다!

쪼야님 대박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게 웬 횡재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다 스프링필드님 덕분이에요!!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왜 저 덕분은 아닌가요 ㅋㅋㅋㅋ
제가 다시 돌려보던가요 했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엇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바님 감사해요ㅋㅋㅋㅋ 르바님 덕분이에요!!!ㅋㅋㅋㅋ

저는 @thecminus 스팀 천사에 한표 던집니다 ;D
그리고 젤다 야숨 패러디 올리고 싶습니다 -0-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yh0505/2dmywz
짱짱_작은거.gif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