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숨은 그림찾기다냥~!! : Picture Puzzle!

in #kr-art6 years ago (edited)

18_01_22_title.png


안녕하세요 @relief88입니다 :)

기다리던 숨은 그림찾기그림 시간이 왔어요 ~!!

정답표시는 댓글로 하지 마시고

카카오톡 (relief88)으로 보내주세요!


18_01_22_3.png

손수건이랑 제 멋진 모자 그리고 휴대용시계가 사라졌어요 ㅠㅅㅠ

우리 냥냥열차에 일하는 냐옹이가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손수건 , 모자, 시계를 찾아보아요!!


18_01_22_2.png


화요일 0시까지 카카오톡으로 (아이디 relief88 입니다.)
정답을 보내주시거나 포스팅글을 리스팀하시면
(리스팀하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추첨인원 : 2명

  • 먼저 정답을 올리신 분 1명

  • 리스팀하시분 사다리추첨으로 뽑은 1명

해택

  • 총 2명을 뽑아서 각각 1스팀달러

  • 본인이 다음 숨은그림찾기 때 원하시는 물건, 사람 , 기타등등
    하나를 선정하실 수 있는 기회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18_01_22_comment.png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빵 터졌다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ㅠㅠㅠㅠㅠ

뭐지.png

뭐지? 방금 내 얘기 한것 같은데?? ㅇㅅㅇ??

팔로우했습니다.잘 부탁합니다 ∼

넵 팔로우 하고 갑니당 ^ㅅ^

고마워요^^

리스팀 했어요^^

정답 보냈어요

확인했습니당~!! 오후 7시 10에 정답을 올려주셨습니다~! '먼저 정답올리신 분'이 되셨어요~!!

ㅎㅎㅎ 정답 고고!!!

윽 아쉽게 먼저 정답을 보내신분이 있네요 ㅠㅅㅠ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허어어어엉ㄹ!!!이제서야 보게 되다니 !!!
너무누무누무 귀여운데요 ㅜㅜ 왜 저는 못찾고 있는걸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