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포토샵 효과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nekey 벼리입니다.

오늘도 심심하니 포토샵을 가지고 놀아봤어요^^

요즘 tvn 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시작했죠.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제목부터 심쿵 뭔가 확~~~끌리더군요.
남주가 서인국 . 여주가 정소민. 제가 둘다 좋아하는 배우
특히 서인국의 그 눈빛은 . . .

예쁜 칼라 원본이미지를 가져와서 굳이 아무도 원하지 않는데....... 스케치를 합니다.
01.jpg
이건 원본 칼라이미지구요.

02.jpg
이건 흑백으로 변환해봤습니다. 멋지죠^^

03.jpg
이건 스케치한 이미지 ㅋㅋㅋ
연필로 뎃생하듯 열심히 그려줬다면 믿으시려나요 ㅋㅋ
네 포토샵에서 붓터치로 스케치한 효과를 열심히 줘봤습니다.
나름 매력있죠^^. . . ..::

04.jpg
음 확대샷은. . . . .

그리고 또 한컷
05.jpg
맞아요 저 눈빛 . . . .

요것도 한번 스케치를 해봅니다.
06.jpg
이렇게 붓터치를 계속하다보면. . .

07.jpg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원래 이미지가 멋져서 . . . 괜한짓을 했나 싶기도 하고 ㅋㅋ
그래도 저는 재밌었네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드라마 대박나길~~

Sort:  

원작을 워낙 재밌게 봐서 이 드라마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포샵 작업 잘 봤습니다.

일본원작이 워낙 유명했다고 하던데 재밌었다니깐 보고 싶네요^^

서인국이다~~
저도 좋아하는 배우라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정말 매력적인 배우 같아요. ^^

와우~~~맞아요.
군대 문제때문에 욕 먹는게 좀 속상합니다.
이번에 꼭 재기 성공하면 좋겠어요.

맞아요 저도 속상. 아마 잘 이겨 나갈거라 생각해요^^

오오 이제 막 시작한 따땃한 드라마군요 ㅋㅋ

넹 정말 따끈따끈한 드라마죠 재밌었음 합니다.^^~

흑백으로보니 다른느낌이네요. 가끔은 흑백이 아름답게보이기도하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요즘엔 빈티지 아날로그가 대세인만큼 흑백사진은 묘한 매력이 있어요. 대학mt때 우연히 일회용 흑백필름이 있어서 (기자실에서 알바를했거든요) 들고 갔다가 모든 mt 사진이 흑백이었거든요. 나름 느낌있고 멋있었는데. . . ㅋ단점은. 칼라가 1장도 없었어요. 애들이 사진을 안 찍어서 ㅋ. 너도 나도 흑백이 좋다고 ㅋㅋ 아날로그 감성충만. . . .

사진보다는 스케치 그림이 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쿄쿄쿄 고~~~~~~맙습니다.

  • ^-------------^*

Congratulations @shineke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