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drawing] 봄과 여우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벽새입니다
보일러를 떼도 집안 공기가 너무 차서 손이 항상 얼음장 같아요.. 이번주부터는 슬슬 날이 좀 풀리려나요?
하루 빨리 따수운 봄이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도 그림 하나 놓고 갑니다 :)


ffxx6.jpg

Sort:  

익살스러우면서도 따듯한 느낌이 참 좋네요^^
얼른 한파가 가고 봄이 오길 저도 소망합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들를게용~

표현이 잘 된것같아 기쁘네요~ ㅎㅎ감사합니다^_^

저 꽃 받고싶네요 ^^ 귀여운 여우~~~

감사합니당 ㅎㅎ 효선님 그림 항상 잘보고 있어요

남친에게 받은 꽃일까요? ㅎㅎㅎ 여우 귀엽네요!
그리고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도움이라고 하기에 민망한 액수라..ㅜㅜ 좋은일에 힘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오늘은 잠이와서 자동으로 찾아뵙고 ^^;; 내일 다시 댓글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림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그림을 정말 잘 그리시는 분... 멋지십니다. 멋져요!!!!!!!

우와 너무 귀여워요 이그림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