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여관] 그림일기4 : 전전반측 2018.1.3

in #kr-art6 years ago (edited)

<전전반측>


안녕하세요- @sumininn 입니다. 몇일 전 @rbaggo 님께서 kr-art kr-drawing 지원프로그램에 제 그림을 소개해주셨어요.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180101

https://steemit.com/journal/@sumininn/sumininn-snowy-back-garden-s-jar

(첫번째 링크는 @rbaggo 님의 포스팅이고,아래는 제가 게시했던 포스팅입니다.)

바로이그림과 글입니다-! 포스팅하고서 너무 뜬금없이 영어글쓰기만 올렸나 했었는데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몇일전 보여드렸던 그림의 다른버전 '전전반측'을 보여드리려해요.

이 그림은 전전반측이라는 전시가 열린 공간을 그린 그림입니다.

대전에 위치한 한남대학교 안에 있는 공간인데 처음보고 굉장히 놀랐었어요.

학교 안에 이렇게 가정집같은 집이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었거든요.

전시 전전반측은 한남대학교 학생들이 기획한 졸업전시였습니다. 

젊은이들이 고민으로 잠을 이루지못하고 뒤척일때 찾아와 

함께 고민을 나누고 위로를 받길 바란다는 주제를 갖고 시작된 전시인데요, 

전시를 기획하셨던 학생분께서 의뢰해주셔 그렸던 그림입니다.



전시는 전전반측이라는 주제에 맞게 여름밤 7시부터 새벽까지열려있었어요.

낮에는 닫고요!

보통 전시는 낮에 열고 저녁엔 닫는데, 주제에 맞춰 전시를 여는 시간을 정하셨다는 점이 아이디어가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방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한점 또는 두점씩 디피되어있던것도 너무 좋았어요.

이 그림을 여름밤에 보여드렸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몇일전 보여드린 겨울밤과 한쌍이라 이어서 보여드리고싶었어요....ㅎㅎ

'겨울밤'은 이 전전반측 작업을 마치고 겨울의 집을 생각하며 다시 그린그림이예요.

얼마전 썼던 'Snowy Back Garden's Jar' 이라는 글에 딱 어울리는 그림이라 생각하여 같이 게시했었답니다.


여러분 그럼 추운 겨울밤 전전반측하지 마시고 따뜻하게 푹- 주무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i @sumininn!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9 SBD @tipU from @sinner264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omani02님의 응원의 메세지를 대신 전하러 왔습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tip!

그림 되게 묘하면서도 매력적이네요!
영화의 세트로 써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잘봤습니다:)

그림이 매력적이란말만큼 심쿵하는 찬사가 없어요 감사해요!!

그림이 정말 멋지네요~
왠지 모르게 몽환적이면서도
어떤면에서는 이토준지를 닮은듯 아닌듯....
물론 좋은 의미에서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제일친한친구가 좋아하는 작가가 이토준지예요!

멋지네요.
수민여관님만의 특색있는 그림일기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그림일기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오늘도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sumininn님께 폐가 되지 않는다면 새해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를 살짝권하고 싶군요.
신년맞이겸 @sumininn 님의 새해 목표와 소망등을 정리해서 올리시면전부 다 이루어 질 것 같아요 :)
#tellmeurwish

포스팅하고 태그를 달면 되는건가요-? 넵!! 새해에 바라는것도 이루고싶은것도 너무너무 많지만 큰걸로 골라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풀보팅 때려박고 갑니닷!
앞으로 그림, 글 포스팅하실 때마다 제 큐레이팅 포스팅에 링크를 남겨주세용++
보팅해드리고, 그림은 매주 전시될 예정입니다. 전시된 그림은 포스팅 저자수익을 일부 분배되어 또 작가지원금을 받게 됩니다!!(짭짤하죠+
+?)

포스팅에 그림을 게시해 소개해도 괜찮으시죠?

[#kr-art] 180101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작가지원금 0.575 SBD은 현금유동성 때문에 다른 포스트에 추가 보팅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겨울밤! 스팀잇 금손 수민인님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1주)

금손이라하기엔 진정한 금손분들이 참 많으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우와 그림이 정말 멋지네요:) 앞으로도 자주 들릴께요. 다음에도 멋진작품 기대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