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여관] 그림일기7 : 2017.01.07

in #kr-art6 years ago

fullsizeoutput_1362.jpeg

제가 지금껏 작업했던 그림들중 가장 아끼는 것은 바로 '콩글레츄 이야기'라는 동화책입니다.
콩글레츄는 제가 대학교 2학년 그래픽디자인 수업때 처음 만들게된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4학년 막학기 졸업작품까지 이어 작업했을만큼 애착이 컸던 작업입니다.
아직 어떻게 정리해 올리면 좋을까 생각중이고 스팀잇에 게시한적은 없습니다.

이 여자아이는 콩글레츄 이야기에 나오는 캐릭터예요.
'콩글레츄'와 함께 이야기를 끌고 나가는 '여자아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졸업작품때 만든 뒤 끄적끄적 그림을 그릴때 많이 등장하는 아이가됐죠.

이 여자아이는 무얼보고 도망가는걸까요-?

Sort:  

좀비??!! 헤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의 그림이 전시되었습니다.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그림 전시는 제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전시회에 추가로 등록하여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작가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Happy Sunday and happy steeming to you! Keep the good work going

저도 그림그리는거 좋아하는데,,
좋아만해서..왠지 그림잘그리는 사람 부러운데 정말 부럽네요;;
여자아이는 벌레를 보고 도망가는거 아닌가요??ㅋ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뭔가 잘그리는 사람은 아니예요ㅠㅠ 다만 그리는걸 좋아하고 그림체를 다듬어 나가는 중일 뿐이랍니다. 함께 노력해요!!!!!

으아아 귀여워요.
음... 다급한 상황인거 같은데.. 그래도 귀여워요 :0

으익 감사해요ㅎㅎ 입에서 다급함이 느껴지지요-?

그림이 귀엽네요 ㅎㅎ^^-!!!!
팔로잉하고 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그림일기 꾸준히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