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댓글마다 콧물을 여기저기 흘리고 다녀야 하는데 못 그러고 다녀서 쌓였을 듯..
모아둔걸로 콧물 줄넘기 한세트 만들어야 할듯.....@.@.....(만들어서 열바퀴만 같이 뜁시다)
감자는 너무 귀여운데....악마엿군요..역시..당신은...악마엿어...악마방도 만들고...
흐..흐...흐흐...잇힝...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콧물 세트를 못만들어서 콧물 흘리며 당황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열심히 콧물 흘리고 다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역시 저는 지옥에서 왔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력이 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 표현 넘 귀엽네요 ㅋㅋㅋ 댓글마다 콧물을 흘린다니ㅋㅋㅋㅋㅋ

쪼야님....코흘리겝니다....어디 다니시다가 잘 봐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

코흘리게 걸려서 당황스럽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0
BTC 68433.35
ETH 3735.63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