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Doyeon's drawing #12 4 Cut Cartoon - 만두가 만두를 배달하다 1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도연이가 어제 봄방학을 시작했는데 방학 기념으로 ㅋㅋㅋ 네컷 만화를 그렸답니다.

내년 부터는 봄방학이 없어지고, 겨울 방학이 그냥 길어 질꺼라고 하네요.

image.png

주인공은 배달 만두 1세와 배달만두 2세 입니다.

소개는 그림으로 봐주세용 ^^;;

image.png

배달 만두 2세와 1세의 이야기가 계속 이어질지도 모릅니다. ^^;; 도연이가 표지엗가 1 이라고 적어 놨거든요 2를 그려 주면 다시 올려 드리겠습니다.

도연 작가님 만세 #kr-art 작가님들 만세 입니다.

우리 도연이와 이름이 비슷한 김연아가 ㅋㅋㅋ 성화 마지막을 장식 했다죠 제가 개막식을 못봐서 재방송으로 봐야겠습니다.

남은 주말도 잘 보내 십시오.

감사합니다.

Sort:  

핫.. 그림을 보니 도연이가 엄청 귀여울거 같네요~

@marasong 님 오 눈썰미가 있으신데용 음 만두 안에 우리 도연이 모습이 있네용.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배달만두 1세 .. 배달만두 2세 .. !! 쾌걸근육맨 만화를 혹시 도연이가 본 적이 있었을까요 ? ㅎㅎㅎ

도연이가 자고 있어서 내일 도연이게 물어 보고 다시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의 만화인지 인터넷에서 찾아 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아이다운 발상이 정말 깜찍하네요^^
그 깜찍함을 그림으로 잘 표현하고 있는 점이 또 깜찍합니다^^

굳컨님 감사합니다. 우리 도연이가 그림을 좀 귀엽게 그립니다. ㅎㅎㅎ 그리고, 재밌는 생각들을 많이 가지고 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엇 도연이 진짜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어린아이들의 상상력은 다 이렇게 풍부한건지...정말 귀여워요♡♡♡♡

핑크 피그님 작년 여름이었나 카툰 작가 체험을 하고 와서는 가끔 저렇게 네컷 만화를 그림니다. ^^;; 그때 마다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도연이의 상상력을 제가 못 따라가죠 ^^;; 즐거운 주말 되세용.

오 설정까지 !!! 배달만두 2세 1세 그려보고싶군요!! ㅎㅎ

유닛님 우리 도연이 설정까지 적어서 처음에 적고 네컷으로 주제를 표현하는 능력이 짱입니다. 도연이한테 릴리프 삼촌이 배달만두 1세 2세 그려도 되나요 물어 볼께용 ㅋㅋㅋ

그림들이 전부 귀엽네요^^

아 그리구 가야태자님. 스팀잇내에서 자신이 설정한 %만큼 100명이면 100명 보팅을 일률적으로 한번에 하는기능이 없는가요?
전에 어떤분이 1%씩 쭉하신듯한데 찾아보니 잘모르겠네요. 댓글은 필요없구 보팅만 되면 되는데..
스팀잇분과 소통이 필요할듯해서용~~

코마님 지금 제가 좀 더 공부해서 만들어 드릴께용 가능 합니다. 문제는 저 100명을 어떻게 찾으시냐 인데용.

  1. 코마님이 텍스트 파일로 700분의 자료를 ㅋㅋㅋ 정리해주시면 지금 만들어 놓은 툴로 가능 합니다.

  2. 자동으로 하려면, 좀 더 공부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웹을 파싱해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스팀 데이타라는 DB를 조금 연구해서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팅은 글이 있어야 가능해서 글 정보를 가져와야 하거든용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배달만두씨... 배달만두씨가 배달하는 만두보다 배달만두씨가 더 맛나보이는데 어쩌죠??

그런데, ^^;; 만두가 뜨거워서 먹을수가 없다는 ㅋㅋㅋ 작가님의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 하십시오. 배달 된 만두만 드시기를 ^^;; 새로운 한주도 즐겁게 보내 십시오.

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엄청난 실력자입니다~!!! 너무 대단해서 감탄하고 가요.+_+
전 어 릴때 뼈다귀 그림 그렸는데.ㅇㅅㅇ;; 옷 이런 그림..ㅎㅎ

도연이도 선과 점으로만 그리고 있잖습니까 ^^;; 너무 자괴하지 마시기를.. 지금 울곰님 그림은 짱입니다. 저는 자세하게 안그리고 단순하게 그려서 바로 바로 이해가 오는 그런 그림을 좋아한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잘그리시는 분들도 당연히 능력자 이시구용.

ㅋㅋㅋㅋㅋㅋㅋ제목부터 너무 흥미진진해요!! 만두가 만두를 배달하다! +,.+b

우리 도연이는 군만두를 좋아하는데 저는 물만두를 좋아 합니다. ㅋㅋㅋ 뭔 뜬금포인가 ㅋㅋ^^;; 그런데 저건 만두가 찐만두 아닌가용 ㅎㅎㅎ 여튼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야님 ..

ㅋㅋㅋ 만두가 만두를 ㅋㅋㅋ 귀여운 도연 작가님 ㅎㅎㅎ

르바님 늘 감사 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