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기대됩니다! 근데 글이 아니고 이미지로만 보니 뭐랄까... 티브이를 보는 것 같아요. 전 텍스트가 좋은데용 ㅋ

저는 이미지가 좋아요. ㅎㅎㅎ 사실 사진을 좋아한 적이 있어서... 다큐멘터리 사진 작가가 되어 세계를 누비고 싶어하기도 했답니다. 사진 1장이 지닌 그 힘 때문에요. ^^;

아...두분 말씀 들으니 어떻게 할까 실로 고민되네요..ㅎㅎㅎ 혼자 여러번 테스트를 거쳐야 겠네요.

?? 저 책으로 뭔갈 하시는 거예요?

네 저 책을 베이스로 뭔가를 합니다 ㅎ 몇년 전부터 보이지 않는 도시를 읽고 도시 하나하나를 '보이게' 하나씩 그림으로 그렸어요. 그림과 함께 도시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것 같습니다.

기디립니당.. 재미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휑한것 같은데.. 제 연재가 눈요깃거리라도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시군요. 앞서 소개해주신 정기용 선생님의 글과 함께 콜라보하면 멋진 그림이 나올 것 같은데요?ㅎㅎㅎ

한참 도시와 건축에 관심이 많았을 무렵에 시작한 작업인데요. 그때 정기용 선생의 책도 읽었었어요. 칼비노의 소설은 굉장히 큰 그릇으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정기용 선생의 철학도 여기에 다 포함되어있는것 같습니다 ^^

매력적인 작업 같아요! 다채로운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오 느낌있고 재밌는 연재물이 될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