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그려보기 - 까페

in #kr-art6 years ago (edited)

어제 잠깐 시간이 나서 까페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없어서 여기를 그려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제목_없는_아트워크.JPG

procreate HB브러쉬로 그려봤어요

정말 연필로 그린것 같지 않나요?ㅎㅎㅎ

직선이 많아 좀 어려웠지만,
그려보고 삐뚤면 뒤로가기 누르는 맛이 쏠쏠했습니다 ㅋㅋㅋ

15분만에 그린거라 디테일이 조금 떨어지지만, 천장 구조물들이 마음에 들게 그려졌습니다 ㅎ

Sort:  

금손이리네. 부럽네요. 저는 유치원생 실력인데

감사합니다^^

상상 력 대단 하시네요~~
꿈을 꾸면 이루어진다네요

와~~~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부럽부럽.

아이패드로 이정도의 퀄리티가 나오는게 새삼 신기하네요~
언뜻보면 직접 펜으로 그린거 같은데;;ㅋ 대단하십니다~^^

저도 그리면서 진짜 펜같아서 놀란답니다.. 아이패드 짱 ㅎㅎ

연필 뭉개지는 효과까지 나네요! 멋져요!

펜을 비스듬하게 눕히면 저렇게 되더라구요!!

오홍~눕혀서 안해봤는데 효과중 하나인 줄 알았어요~좋은 팁 알아가네요~^^ㅋㅋㅋ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우와...아이패드로 그리려면 아이펜슬이 있어야 하는 건가요?

네 애플펜슬이 있어야 그릴수 있어요~

그것도 꽤 비싸던데,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