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dayul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dayul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abangcute 입니다.^^


@kyle-event@wabangcute 의 콜라보 이벤트에
1회차 당첨자이신 @dayul 님의 대문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다율님은 일상, 육아, 여행등 다양한 컨텐츠로
활동하고 계시는데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가
같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원하셨어요^^

날씨도 더워지고.. 시원한 분위기로 제작해
봤습니다~
포스팅을 남길때마다 추억의 한페이지가
쌓여간다는 컨셉입니다^^


약간의 디자인 수정이나 문구변경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dayul.gif


매주 주말 @kyle-event 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1SBD로 대문을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kyle-event/1sbd-2-wabangcute-get-5-14-2-30

디자이너 @wabangcute 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Sort:  

오잉ㅋㅋㅋ
그냥 평범하게 펼쳐진 책 위에 어떻게 저런 멋진 백사장을 놓으시지ㅋㅋㅋㅋ
진정한 대문장인이십니다 +_+ ㅎㅎㅎㅎ

한땀한땀 합성했어요 ㅎㅎㅎㅎ
뉴위즈님 대문 초창기?부터 항상 챙겨봐 주시고..
감사해요 정말~ ^^

와~ 대박~ 짱!!
작품 들어가기 전에 그 분의 포스팅 보고 성향이나 취향을 파악하시네요~
멋지심!!!
짱짱맨!!!!

포스팅보면 느낌을 잡어가기가 수월해집니다 ㅎㅎㅎ
카일님 감사드려요^^

작품이 멋지네요.

기둥님 반가워용~~
칭찬 감사드립니다^^

시원한 대문입니다^^
@dayul님 축하드립니다^^

휴양지 놀러가고싶어요ㅠㅠ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61.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2! Congrats!

Thanks a lot:)

대박!!! 짱입니다!!!
저 너무 신나유♬ 눈누난나♬

만족하시는거 같아서 저도 기쁩니다 ㅎㅎ
이뿌게 쓰세용^^

와~ㅎㅎ 카일님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로 돌아오셨군요~! 대문 멋집니다~고생많으셨겠어요 ^^

코이님 오랜만이에요^^ 고생까지는 아니고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Screenshot_20180513-235717_Samsung Internet.jpg

와방큐트님 오늘 밋업 너무 즐거웠습니다. 댓글 쓰려고 들어왔는데 대문만들기 실력자라는 걸 알고갑니다 ㅎㅎ (언제 제것두 한번?ㅋㅋ) 혹시라도 제 글 못보실수도 있어서 보내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들를게요!

네 반가웠어요~

멋진 작품입니다!!!

키위파이님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와방큐트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다음에도 기회되면 한번뵈요. 오늘밤도 행복 가득한밤 되세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조만간 뵐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