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석가탄신일, 네번째 그림으로 인사드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윤굥입니다. 다들 꿀같은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지금 서울에는 한 방울씩 내리던 비가 어느새 후두두두둑 떨어지는 무거운 비가 되어서 내리고 있네요.
우산을 못 챙겨 나와서 비를 맞으며 뛰어가는 사람들도 여럿 보이고요.
저는 빗소리를 들으며 나른한 음악이 나오는 카페에서 이렇게 그림을 들고 인사드립니다.

오늘 같은 날에는 에픽하이의 <우산>이라는 곡이 생각나는 날인데요,
전 이 곡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특히나 이 가사요!

IMG_1005.JPG

다들 이 노래를 들으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그런 고마운 사람을 잠시라도 한번 떠올릴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꿀같은 휴일 잘 보내세요!

Sort:  

비오는 지금에 맞는 그림이네요

휴일 잘 보내세요~!

그림도 글씨도 너무 예쁘네요. 자필이신가요?
오.. 팔로우 드렸어요. 자주 놀러올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 휴일이 다지나가다니 ㅜㅜ 그래도 오늘이 수요일이라 그나마 다행인거같아요

이런 사람...네 있었죠 ㅎㅎㅎ 그림이 너무 예쁘네요

Congratulations @yoonkyou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