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우리는 다시 시작하지 않았다

in #kr-art6 years ago

우리는 다시 시작하지 않았다..jpg

서로 봄을 그리워하는 꽃을

마음에 품고 다시 마주했지만,

추운 겨울이 너무 두려웠던 탓일까요.

결국, 다시 돌아서게 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재료
종이, 오일파스텔, 색연필, 기름종이, 셀로판지


헤어졌던 연인이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순간
참 많은 생각이 들 겁니다.
기대감, 불안감, 두려움....

함께하며 좋았던 추억과
헤어졌을 때의 아픈 기억을
동시에 떠올리며,
말없이 서로를 응시하다가
결국 다시 끝나버린 두 사람을
상상해봤습니다.

@dianamun님의 글과 함께 더욱 깊은 감상을 해보세요.
우리는 다시 시작하지 않았다

Sort:  

마음 한 가운데 아직 응어리가 있네요...ㅜ
그런 경우 다시 만나도 그리고 다시 시작해도 서로에게 상처가 될 수 있겠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