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59

in #kr-ar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노란색 그림을 모아봤어요^^
노란색! 좋아하세요?

1.jpg
2.jpg
3.jpg
4.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kr-art 큐레이팅 풀봇 때려박고 갑니다 :D
제가 잊어버릴 지도 모르니, 링크를 제 #kr-art 큐레이팅 포스트 글에 남겨주시겠어요? 다음날 소개됩니다!

아 그리고 소개시 그림 게시해도 괜찮죠 쪼야님?!

풀보팅 감사합니다! 네~ 괜찮아요^^ (르바님 여기다 남겼어요 https://steemit.com/kr-newbie/@rbaggo/171230-kr-art-kr-newbie)

헉 다음엔 큐레이팅 포스팅에 남겨주세요. 나중에 모아서 이벤트도 할 예정입니다 ㅠㅠ

아..르바님 첫번째 큐레이팅 공지 포스팅에 남겼는데ㅋㅋㅋㅋㅋ최근 큐레이팅 포스팅에 남길까 했는데 다른분들 소개한 글에 제 링크 달면 실례가 될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닙니다 취합해서 전시하려고 합니다 ㅎ

색설계부터 형태감까지 스타일이 살아있습니다.
이런 그림 뒤에는 치밀한 설계와 계획이 있었겠지요.

저도 언젠가 이런 레벨에 도달해보고 싶습니다.

아니 @soyo님 이게 웬 겸손이십니까!!! 이미 제 위에 계십니다!!! @soyo님 팬입니다~~^^

다들 멋지네요 ^^오늘은 왠지 노랑이 땡기는 날이 될꺼 같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노란 아이템 하나 챙겨보세요~^^

2번에 우산 든 누나 분위기 있네요 ^^

과연 누나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2번스타일 청순미 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네요 ^^ 멋진 그림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2번이 인기가 많네요! 감사합니다!^^

오 직접 그리신건가요~~ 간결하고 깔끔한게 느낌있네요!!

넹 펜으로 끄적끄적해봤어요~감사합니다!! ^^

노랑 노랑~ 영하 10도의 살떨리는 추운 아침에 노랑의 따쓰함으로 눈을 데피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도 부럽~~~~

우와~ 시적인 표현이에요! 추운날 따뜻함을 느끼셨다니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저는 마지막 스타일 좋네요 입고 싶은 스타일이예요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입어야죠

감사합니다! 아..저도 저런 스타일 입어보고 싶네요..입으시면 인증샷 올려주시나요? ^^;;;;

쪼야님 그림은 바로 리스팀 저는 파랑색을 좋아하구요 우리 딸이 노란색을 좋아 합니다. 너무 좋습니다. https://steemit.com/drawing/@talkit/doyeon-s-drawing-01 우리딸 그림 보러 놀러오세요 ^^

저도 파란색 좋아해요^^ 따님이 표현력이 좋은거 같아요!! 저도 오로라 보고 싶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