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91]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in #kr-art6 years ago (edited)


소녀와고양이2.png


오늘은 소녀와 고양이를 주제로 그린 그림을 디지털화 해봤습니다.
소녀는 고양이와 함께 있어서 이제 외롭지 않아요. 고양이는 사랑이니까요! +,.+b

일단 원본 그림을 보여드릴게요.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3-04 18-08-42.png


저는 원본 그림도 좋지만 변화를 주기 위해 디지털화를 하면서 조금 바꿔봤습니다.
꽃을 좀 더 많이 추가했어요.


Monosnap 2018-03-04 20-33-28.png



얼굴을 클로즈업 해봤어요.


Monosnap 2018-03-04 19-50-47.png



컬러링에 들어갑니다.

Monosnap 2018-03-04 20-41-37.png

Monosnap 2018-03-04 20-45-07.png



꽃을 그리기 전에 배경 컬러를 정해줍니다. 그래야 꽃의 컬러를 정할 수 있으니까요.


Monosnap 2018-03-04 21-18-56.png


배경 컬러는 청록색으로 정했어요.
머리톤과 대비를 이루면 좀 더 극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꽃은 베이지와 오렌지로 톤을 맞춰서 컬러링 해줬어요.
그리고 디테일을 넣어줍니다. 쓱싹쓱싹


소녀와고양이.png


그리고 문구를 하나 뙇!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곰돌이 푸우 대사를 넣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이기도 하고 곰돌이 푸우 대사 하나하나가 매우 긍정적이기 때문이죠.
이웃분들께 푸우 긍정 파워가 전달되길 바래요!


소녀와고양이2 복사본.png


추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쓸 수 있게 세로형을 추가해 봤어요!


bg.jpg






리스팀 해주시면 제 귀여움을 드릴게요!

d47fde21596a4ba5e341b49a34d0a6a9e56bc59a85c3c91cf6179b915d84a690.jpg



Sort:  

하 ...쪼야님의 그림은..너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 있는 힘껏 고양이를 안아, 매우 만족스러워하는것 같아요. '낭낭하다'라는 말이 어울립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보고가요..!! 개인적으로 다이어리 표지로 해놔도 너무 좋을것 같은..

하마님 사랑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서로 낭낭하게 토닥토닥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ㅎㅎㅎㅎㅎ
다이어리 표지 너무 좋네요!! 막 상품 뙇뙇 찍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

통통한 고양이를 아이가 품에 가득 안은 모습 너무 좋아요. 원본 그림 완전 갠소각! (한물간 젊은이들 용어..) 디지털화된 것에선 아이의 주근깨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ㅁ; 그리고 곰돌이 푸우 문구.... 매일 행복한 건 아니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다. 제 좌우명으로 하나 더 추가해야겠어요. 쪼야님 오늘도 고마워요!!!!!!

우와 방금 스프링필드님 포스팅에 댓글 달고 왔는데 여기 계시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그림이에요~ 왠지 서로 토닥토닥해주는거 같아서ㅎㅎㅎㅎㅎ스프링필드님 요즘 토닥토닥 해줘야할 거 같아서 골라봤어요! +,.+ ㅎㅎㅎㅎㅎ그리고 문구ㅎㅎㅎㅎ이렇게 또 긍정왕 갓푸우님이 한 건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고마워요 스프링필드님!! ^^ 덧, 갠소각은 좀 심했네요....(스프링필드님 옛날사람ㅋㅋㅋㅋ)

갠소각은... 아무래도 좀 그랬죠? 허허 (긁적긁적) 그으지잇말인거 다 알지만 저를 토닥토닥해주려고 골라보았다는 소리에 급 기분 좋아짐 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그짓말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s-32.jpeg

아아.. 안주무시고 그림을 그리고 계셨군요.
고양이가 저렇게 안아주면 잠이 잘 올것 같습니다.

엇 벌써 일어나신 거예요 소요님? 하루 4시간 밖에 안주무시는거 실화예요??!! @,.@
소요님의 꿀잠을 위해 고양이가 꼭 필요할 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행운 아네요.
아침에 이런 좋은 그림과 글로 덕분에 좋은 향기를 맡았으니까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벌써 밤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어멋!! :) ㅋㅋㅋㅋㅋㅋ

히힛~^^

이쁜 케릭터 공책이랑 필통 만들면 넘 이쁠것같아요 ^^ 대단한 능력이십니다

오~ 좋은 아이디어예요! 공책에 넣으면 정말 예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옥자님~

그림이 너무 귀엽군요. 저도 그림에 관심이 많은데 시작도 못하고 몇 십 년을 보내다 최근에 유투브 강의를 들으며 하나씩 그려보고 있습니다. 귀여운 그림을 하기엔 제 나이가 좀...ㅠㅠ 그러나 저만 행복하면 되겠죠?
zzoya님께도 많이 배워야 할 것 같아요. 팔로우, 업봇,리스팀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림에 관심 많으시군요!! 그림 그리는데 나이는 아무 상관없는걸요~ 저랑 함께 그림 그려요! 그림 가즈앗!! ㅎㅎㅎㅎㅎㅎ 맞팔했어요! 자주봬요^^

기분좋은 그림이네요 ~
둔한 제 눈엔 고양이가 아니라 꽃다발을 안고 있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우왕 기분 좋으셨다니 너무 뿌듯해요~^^
ㅎㅎㅎㅎ저도 다시 보니 꽃다발로 보이는거 같았어요ㅎㅎㅎㅎㅎ(너무 비슷한 색으로 했나봐요ㅋㅋㅋㅋ)

크핫 ㅠㅠ 너무 좋아요!!!!!!!!!!!!!!!!!!!!

크앙! 감사해요 씨마님~!!!!!!(x100) +,.+

그림을 디지털화 시킬수도 있네요? 신기하네요^^

말이 디지털이지 사실 다시 그리는 작업이에요ㅎ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