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아빠의 육아일기] 늦었지만 산이의 80일 기념촬영 포스팅. 첫 명절을 보낸 산이.

in #kr-baby7 years ago


Created by leesongyi.


안녕하세요. 산이아빠 @get-cheaper입니다.

산이가 태어나고 10일 간격으로 집에서 셀프촬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80일 촬영입니다. 촬영은 10월 1일날 했지만 연휴기간 너무 바빠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네요.

추석을 쇠러 대구에 있는 부모님댁에 내려가는날 아침에 서둘러 촬영을 하느라 몇 컷 찍지는 못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는 맘에드는 사진을 몇개 건졌네요^^

산이에게는 첫 명절인 이번 추석. 저희 집 가족들과 처갓집 가족들을 넘나들며 저러다 몸살나는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과분한 사랑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다행히 장거리 이동과 많은 사람들의 쪼물딱쪼물딱에도 굴하지 않고 아픈곳 없이 건강하게 첫 명절을 보냈습니다.

아직 낯가릴 개월수가 아니라 그런지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방긋방긋 잘웃어주는 바람에 저희 부모님은 손자바보가 되어버리셨네요. 긴 연휴덕분에 3박4일 동안이나 손자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하셔서 뿌듯했습니다.

요즘 대세라는 헤어밴드, 산이도 한번 착용해보았습니다. 저희 어머니에게 "딸도 아닌데 무슨 밴드냐"며 잔소리를 들었지만 엄빠가 보기에는 이쁘기만 합니다 ㅎㅎ


연휴가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스티밋 여러분들도 연휴, 그리고 추석 행복하게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Mommy, Daddy 화이팅입니다!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무럭무럭 성장하는 산이를 응원합니다~!!

사랑스러운 아기덕분에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산이야 건강하게 자라렴 💕

곧 100일이 다가오겠네요~:)ㅎㅎ

@get-cheaper Thank you for your work, I invite you to evaluate my work.

헤어밴드~~ㅋ 저도 가끔 시도하는데 저희 아버님 보셨음 바로 한말씀 들었습니다. 찬이가 벌써 80일이군요. 우리 첫째 낳고 50일 갓 넘은 아이를 정읍까지 데려왔었는데 그토록 기대하는 손자를 처음 안아보시고 좋아하셨던 아버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연휴 끝나가니 이제 90일 인가요.
산아 90일 축하해~~~

셀프촬영 나중에 보면 뿌듯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추억도 되고 아이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남은 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며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명절에서 가족들 친척들의 사랑을 독차지했겠군요 ㅎㅎㅎ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거라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52.89
ETH 3805.51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