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은 딸❤

in #kr-baby7 years ago

딸아이가 이제 좀 커서 한복을 입으면 예쁘게 잘 맞아요^^
친정아빠가 딸 한복을 사주셔서 이번 추석에 잘 입고 있어요~ 한복입고 작은할머님댁 다녀왔어요.

17-10-04-19-00-46-558_deco.jpg

할머님댁에서 세상 편하게 앉아있구요ㅋㅋㅋ

17-10-04-18-59-19-601_deco.jpg

할머님께서 맛있는거 많이 해주셔서 진짜 너무 많이 먹고 왔네요~ 아직도 배가 불러요~ 손주며느리 손하나 까딱 못하게 하셔서 정말 손하나 까딱 안하고 왔네요^_^

20171004_215739.jpg

세상이 정말 많이 변하긴 했나봐요. 아까 할머님댁 가면서 보니

올해 설거지는 시아버지가 해줄께

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더라구요~ 옛날 같으면 상상도 못할 말이죠^^ 명절에 여행도 많이 가고 외식하는 집들도 있다고 해요. 모두가 함께 즐겁고 행복한 명절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쭈욱~ 보내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따님 한복이~ 엄청 럭셔리해보이는데요!
얼굴을 가렸지만 천사처럼 예쁠꺼 같아요~
그린그린님 남은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

감사해요^^
한복이 참 예쁘죠ㅎㅎ
오래 쉰 느낌인데도 끝나지 않아서 참 좋네요~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네~ 이제 여성분들만 주로 힘든, 그런 명절은 탈피해야죠~ ^* 건강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ㅎ

맞아요. 이제 모두 즐거운 명절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해요^^
점점 그렇게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역시 딸 사진만 보면 자동클릭하게 되는 아들들의 아빠입니다 ㅎㅎ겨워요

귀엽죠^^ 딸은 귀엽고 아들은 든든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아이고오.. 너무 귀엽네요.ㅎㅎ
인형같아요.ㅋㅋㅋ

히히 감사합니다^-^

우왕~~한복 넘 예뻐욧!!!

시아버님이 설거지 해주신다니 짱!
ㅋㅋㅋㅋㅋㅋ

한복 예쁘죠^^
언제 커서 저런 한복도 입나 싶네요ㅋㅋㅋ

따님분 한복입은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ㅎㅎ 이제 여성분들만 힘든 명절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greengreen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네~ 모두가 행복한 명절이었으면 좋겠어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

한복 입은 딸 얼굴이 하트로 가려서 더 보고싶네요.
아마 참 예쁜 얼굴이라 숨기신게 아닌가요?

제 눈엔 예쁘죠^^
더 예쁜 사진이 생기면 하트를 지울께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