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험.

in #kr-baby6 years ago (edited)

지난번 여행가 있는 동안 애들 보고 싶다고 징징거렸더니 아내가 이 영상을 보내줬다. 영상을 보면 너무 보고 싶을까봐 한국 와서 봤다. ㅎㅎ

이 영상은 8개월된 둘째 아들에게 딸기를 맛보게 하며 신난 엄마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키 포인트다. 엄마가 주는 음식을 항상 믿고 먹던 8개월된 아이 인생에서는 이보다 큰일은 없었을 것이다.


S T R A W B E R R Y
생에 첫 딸기
(분명 단맛도 있는데?)

.
.
.
.
.
.
.
.
.

딸기 좀 사가야겠다.

Sort:  

딸기와의 밀고 당기기인지 엄마와의 밀당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표정이 다음에는 꼭 먹을테야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우아 넘넘넘 귀여운 저 표정 어떡하죠>ㅎㅎㅎ

혼자보기 아까워서.....ㅎㅎ

(팔불출 아빠)

그래도 울진 않네요. 아기가 착한 듯 :)

아 저도 보면서 웃음이 끊기지 않네요 ㅎㅎㅎ
표정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nhj12311님 딸기 꼭 사가셔야겠네요

ㅎㅎㅎ어떡해요 ㅋㅋㅋ 보면서 저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요 ㅎㅎㅎ 첫 딸기라는 말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 8개월 인생에서 큰일 하나 치뤘네요 ㅋㅋ 귀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거 자꾸 안올리려고 하는데 아빠라서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뭐이리 떫어!!! 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뷃!! ㅋㅋㅋㅋㅋ

하하하....

애들 보고 싶다고 징징거렸던 사람이 아낸 줄 알았네요.

당연히 애는 엄마가 주는 젖(요즘엔 물에 탄 분유)과 음식을 본능적으로 믿고 먹겠죠?

와 맞습니다. 바로 수정했습니다. 포스팅전 두세번 읽어보고도 몰랐네요. 전 한참 멀었네요. 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멘션모아 댓글 알림입니당.



boddhisattva :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5.14-2018.05.20) - 23:23

...tyle="text-align:left">147 nhj12311/td> 56 <td style="text-al...

어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깔깔깔깔~~~~ ㅋㅋㅋㅋ
아.. 저런 영상 하나쯤 있지요~~~ ㅎㅎㅎ
둘째 아들은 엄마를 닮던데... (저희집은 일단 닮음...) ㅋㅋ

아주아주 귀여워 죽겠군요 ㅋㅋ

ㅎㅎㅎ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