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쥬쥬 원피스 좋아하지만..

in #kr-baby6 years ago

여자아이라면 누구나 핑크를 가장 사랑하고
또 공주 캐릭터의 팬이 된다는 건
당연하게 알고 있었지만
부쩍 4살이 되면서 시작 된 것 같아요.

쥬쥬 만화는 작년부터 가끔 보고
피규어도 가지고 놀았지만
진짜 똑같은 시크릿쥬쥬 원피스가 있을거란 생각은 못해봤는데 ㅋㅋㅋ

어느 날 문센 친구가 입고 오고,
또 그걸 몇 번이나 보게 되면서 약간
발동이 걸린 것 같아요.

외할머니랑 점심 먹고 아이쇼핑하다가
로엠걸즈 발견하고
"이거 사기로 했잖아~" 하며 직진하던 스리.

사실 이번 쥬쥬옷이 처음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
로사 드레스도 이미 샀....... 음...... 하 ㅋㅋ..

그 뒤로 아이린도 사고 싶다고 자주 말하길래
"엄마, 아빠 말을 잘 들으면 생각해볼게"라고 했었는데
외할머니는 애교부리면 사주신다는 걸
이미 깨달아버린 여시 아가씨가 ㅋㅋㅋㅋ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지요. ㅠㅠ

그렇게 시크릿쥬쥬 원피스 앞에서 떠나질 못하고ㅋㅋ

몇 번이나 샤방하지만 오바스럽지 않은..
캐릭터 느낌이 아니라 그냥 마냥 소녀소녀 예쁜 옷들로
나름 협상시도를 해보았지만
이미 그녀는 답정너, 단호박, 게임 끝 ㅠㅠㅠㅠㅠ

거기다 그냥 하고 싶은 거 사주라는 든든한 외할머니가 있기에
시크릿쥬쥬 원피스를 살 수 있었어요.

아이린은 에메랄드? 청록색?이라
도저히 입힐 엄두가 안나서 쥬쥬로 협상ㅋㅋ

로사옷보다 쥬쥬옷이 좀 작게 나왔대요.
로사는 110 입는데, 쥬쥬는 120 샀어요.

원하는 것을 이룬 공주님은
완전 신나서 하트 날려주시고~
빙글빙글 돌면서 치마 퍼지는 거 확인하고~

막 사람들 시선 느껴지고 막.. ㅋ.......

아무리 너가 좋아한다지만..
엄마는 이렇게 빨리 캐릭터 옷을 입히게 될 줄 몰랐어 ㅠㅠ
처음엔 입으면 어떨까 호기심이었는데..
본격적인 너의 취향이 되어가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뭐.. 네가 행복하다면 엄마도
조....좋아..해야겠지? ㅋㅋㅋㅋㅋ

시크릿쥬쥬 원피스 너무 애니와 완똑이라
생일파티나 할로윈에 아주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하하하

오늘 하루 시크릿쥬쥬 원피스 입고
엄청 행복해했던 스리.

다음주 문센 갈 때
친구랑 맞춰 입고 가겠다고 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Sort:  

Hey @soohyun, We have met 32 times already!

I'm a guide dog from KR community. As you have been continuously ignored my guideline for using KR tags, your case is escalated, and the KR community guardians have decided to start making a serious action.

Stop using KR tag:

  • If you're not comfortable to write in Korean, I highly recommend you write your post in English rather than using Google Translate.
    Unfortunately, Google Translate is terrible at translating English into Korean. You may think you wrote in perfect Korean, but what KR Steemians read is gibberish. Sorry, even Koreans can't understand your post written in Google-Translated Korean.
  • So, here's what might happen afterward. Your Google-Translated post might be mistaken as a spam so that whales coul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not relevant to Korea, not even vaguely, but you still use KR tag, Whales could think it as a spam and downvote your post.
  • If your post is somebody else's work(that is, plagiarism), then you'll definitely get downvotes.
  • If you keep abusing tags, you may be considered as a spammer. It may result to put you into the blacklist.

Otherwise, your post will highly likely get downvoted from this point.

@krguidedog

kr-guid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