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앨범 만들기! 육아앨범 기대된당!

in #kr-baby6 years ago

얼마전 친정가서 놀다가
엄마랑 옛날 제 어릴적
사진을 보게되었어요

엄마도 정말 정성이지..
사진에 하나하나 글귀써놓고
"두두가 이래서 우는모습" 이런거로
그상황을 설명해서 써놓기도하고
커서보니 이랬어내가?하며 재밌게
구경했네요

다 커서 어린제모습도보고 이런게
엄마가주는 선물이아닐까 싶은생각에
저도 쿠팡에 대형 아기앨범 구.입

모양도 심플하고 너무예쁘지않나요
유행안타게 심플한거로 고른건데 어때용

아직 성별을 모르니 중성적인 컬러로
설레이는 마음으로 시작해봅니다요

오늘 드디어택배가와서 뜯어보니
맘에들어 맘에들어!!

안 첫장이고 다음 속지들은
검은색이라 사진과 스티커들 붙이면
더 잘보이고 더 튀게해주는효과가
아주좋은듯함!!

열심히 붙일라고 스티커두 귀여운거 사놓고
블로그처럼 알맞게붙일 이모티콘인거다

역시 오버액션토끼가
제일 귀엽더라구요
한번 사서붙여보니 스티커는
더 사야될거같아요 부족해!!
앨범이 너무큰거다...

그렇게 미래에 투복이가 읽을걸
생각해서 편지로시작한 엄빠모습과
투복이에게 주는 설레이는 엄마마음으로
아기앨범 육아앨범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아직 투복이는 뱃속에서
13주째라 열심히 생기는날부터
심장소리들은날 등
12주 병원가서의 초음파까지
지금까지의 과정들을 붙이고 편지쓰고

너무 오랜만에 이런거 하네요
어릴적 일기쓰던 기억이새록새록
근데 아기앨범 만들면서느낀건데 ㅠㅠ
진짜 콩알만해서 보이지도않고
있는지도 모르겠다싶던 생명체가
이렇게 벌써 12주만에 사람의 형태를
하고있다는게 얼마나 생명이 아름다운건지

그래서 오늘부터 꾸준히
아기앨범만들기를 시작해보려해요

귀찮아져도 미래에 투복이가 보면서
저처럼 흐뭇해하고 즐거워할거
생각하면 엄마의 젊은날의
젊은 갬성도 보여주고 아주좋은데요?

엄마는 정말대단한게
친정엄마도 만들어준 저의 아기앨범
육아앨범처럼 저도 내아이를위해
줄수있는 선물을 할생각에
기분이날아갈것같아용ㅎㅎ
오늘은 일상포스팅이네용

암튼 쿠팡에서 대형 아기앨범산건데
접착도 굿굿하고
전체적으로 이거 짱 추천해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육아앨범 화이팅이에요~~~^^
나중에 보면 뿌듯하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