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l 입니다.

어제는 당첨자가 세분이나 나왔습니다.
연 이틀 당첨자가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두산과 SK가 든든하게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하위권은 KT NC 삼성이 자리 하고 있습니다. 한화가 치고 올라가고 NC 가 하위권에 쳐저 있는 것이 특색입니다. KT는 초반 강백호의 활약으로 상위권을 유지 했으나, 이제는 하위권에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삼성이 구자욱 선수가 복귀 하면서 3연승을 달립니다. 조금 있으면 9성이 되려나요?

오늘도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 @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스달 2개
5월 9일 @so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 달 현재 스달 7개 송금하였습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팀 3팀을 적고 안타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뒤

    #kr-baseball 에는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10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SBD, 추가보상: 1SBD)

소환 하신 분 입니다. @choim

뱀발) 어제 제가 가르친 휴학중인 제자가 공부방에 들린다고 했는데요. 이런 애기 저런애기 참 많이 했는데, 역시나 앞으로 무엇을 하고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가 아직도 의문이라고 합니다. 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의 차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제가 그랬습니다. "아직 나이도 어리니까,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다만 학교 공부는 최후의 보루니까 학점은 무조건 잘 받아놓고 생각해봐라." 라고 했네요. 어쩔 수 없이 우리는 사회속에서 살아가야 하니까요.
이쁜 화분을 들고 왔네요. 여기서 저도 자랑 한번 해봅니다. 낯 간지럽네요.

SDC113471.jpg

Sort:  

보람되시겠어요. 화분 이쁘네요^^
기아 sk kt 안타는 최형우 찍을게요^^

축하합니다. 당첨 입니다.

처음으로 맞춰봐요 ㅎ 앗싸^^

롯데 SK KT
두산 양의지요^^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당첨이네요. ^^

KT SK KIA
KT 유한준
오늘은 부디 ㅎㅎ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기도 들어줬네요. ^^

앗 드뎌 ㅎㅎ 아까 기아 끝내기안타에 너무 신나서 당첨된 줄도 몰랐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앗 드뎌 ㅎㅎ 아까 기아 끝내기안타에 너무 신나서 당첨된 줄도 몰랐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SK, 두산, LG LG 김현수

두산 패 LG 패

SK 기아 넥센 양의지

넥센 패

화분 축하드려요 ㅎㅎ
기쁘시겠어요~
kt 두산 한화
양의지 할께요~

두산 패

아깝게 졌네유..ㅠㅠ

잠시 외근좀 나갔다왔는데... 차안이 찜통이네요! ㅎㅎ
앞으로의 삶은 누구에게나 고민이고... 어떻게 살아야할까! 걱정거리인듯 하네요! 제자분이 삶을 잘 이끌어 가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아이들이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풍진 세상을 살았으니... 살아보니 쉽지가 않은 삶이네요.
그래도 사는 것이 때로는 재미있을 때가 있으니 살만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fur2002ks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역효과...(뻘짓 진행사항)

...le ilovemylife sitha gichan lanaboe zenigame yunjae khaiyoui bangurichungjh dobdirection roona1383 realcurrency hukyong74 yelloca...

삼성 롯데 넥센 삼성 구자욱
삼성아 4연승 가즈~~앗

삼성 패

👨 SK 기아 넥센, SK 로맥

제자분 길을 잘 찾아가길 바랍니다~

넥센 패
현명한 아이라서 아마 잘 찾아갈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