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연이어서 당첨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야구가 승리팀 3팀을 맞추기가 상당히 힘든데, 이번 주는 그만큼 이길팀이 이기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롯데와 한화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반대로 NC 와 KT의 부진이 눈에 띕니다. 삼성은 어제 이겼으면 9성이 될 수 있었는데, 아까운 기회를 역전을 당하면서 놓쳤습니다.
국내야구 최고는 두산인 것같습니다. 매 번 이야기 하지만, 김성근 감독의 SK 왕조, 류중일 감독의 삼성 왕조를 생각나게 합니다. 그만큼 아래에서 부터 올라오는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고, 김태형 감독 또한 잘 만들어 가는 것 같습니다. 야구가 다른 운동 보다 실력을 만들기가 상당히 힘든 운동입니다. 경쟁도 치열한 환경에서 두산 선수들은 그 자체를 즐기는 듯합니다. 부러운 팀입니다.

오늘도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 @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스달 2개
5월 9일 @so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 @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 달 현재 스달 9개 송금하였습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팀 3팀을 적고 안타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뒤

    #kr-baseball 에는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11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SBD, 추가보상: 1SBD)

오늘은 제 전화기 벨소리로 사용하는 노래 한번 올립니다.
처음 시작 할 때 percussion 이 상당히 좋습니다.

불금입니다.
연휴가 처음에 있어서 그런지 일주일이 참 빨리도 가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불금 되시기를 바랍니다.

Sort:  

NC 롯데 삼성, 구자욱 선택하겠습니다.
영남권 팀이 분발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롯데, LG, NC, LG 김현수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감사합니다!

두산 한화 롯데 한화 호잉

두산 패 한화 패

두산/LG/KT
KT 로하스

두산 패 KT 패

롯데 sk 한화!! 손아섭~~!!

SK 패 한화 패

두산, 한화, kia 승리를 점쳐봅니다.

오늘의 안타치는 선수는 조수행입니다. (오늘도 대타로 나와주겠지요)

승리 점을 잘 못 쳤습니다. 역올킬입니다. ㅠㅠ

역올킬도 쉽지는 않은듯한데 왜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 SK 기아
로맥

두산 패 기아 패

두산 sk kia
김민식 으로 가보죠!
처음 참여하는데 제 감을 믿어 보겠습니다 ㅎㅎ

역올킬 입니다. ㅠㅠ

이건 제 능력인가요? 저주인가요? ㅠㅠ

KIA KT 두산
LG 김현수

즐거운 불금되세요~:)

역올킬 입니다. ㅠㅠ

두산 한화 SK, 장원준이요~

역올킬 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