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비가 와서 SK : 두산 게임이 취소 되었는데도, 이번 주 첫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삼성이 8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자꾸 놓치네요. 약팀의 한계 인가 봅니다. NC 는 팀이 많이 망가져 있네요. 넥센은 주전이 그렇게도 많이 빠진 상태에도 기아에게 위닝 시리즈를 가져 갑니다. 팜 시스템을 무시 못하는 팀 같습니다. 두산 SK 2강 체제에 한화가 추격하는 모양세입니다. 하위권은 KT NC 삼성 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일 까지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 @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스달 2개
5월 9일 @so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 @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1일 @moont0 @walking100 각각 스달 1개 (2개)
5월17일 @walking100 스달 2개
5월 달 현재 스달 13개 송금하였습니다.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팀 3팀을 적고 안타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뒤

    #kr-baseball 에는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18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SBD, 추가보상: 1SBD)

뱀발) 오늘은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이 있었던 날입니다. 지금은 그렇지 않지만 보통 이 맘 때에는 대학 축제 기간과 같이 겹쳐서 시위를 하는 경우가 참 많았습니다. 그 때 시위 하면서 불렀던 임을 위한 행진곡, 오월의 노래 등 민중가요들이 오늘 기념식장에 울려퍼지는 참 많은 생각이 납니다.

우리가 만든 민주주의 이고 나라입니다. 정치가들이나 기업가들이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같은 민초들이 만들어 갑니다. 지금 이 나라는 419 의 학생과, 518 광주시민들과, 6월 민주항쟁 때의 대한민국 국민들, 그리고 기업과 현장에서 열심히 자기 한 몸 아끼지 않고 가족과 기업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수 많은 노동자들을 갈아서 만든 나라입니다.

이 나라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전진 하기 위해서는 과거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과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지금 아주 중대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지난 촛불 혁명에서 발견 하였습니다.

자기 일 묵묵히 열심히 하는 모든 국민들과, 이 나라를 위해서 뒤에서 노력하시는 모든 분 들께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분들 중에서 얼마나 이 글을 읽을지는 모르겠네요.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으면 합니다.

오늘 임을 위한 행진곡은 많이 들을 듯해서 못다핀 꽃 한송이 링크 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바람불고 비가 오네요. 야구가 또 취소되는 게임이 있지나 않을지...

Sort:  

삼성 두산 KIA
삼성 러프

저는 5.18 이후 태어난 세대라서 그 시대를 감히 상상만 해봅니다. 그리고 국가권력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되구요. 어느 하나 거저 얻어진 것이 없다는 경각심을 가져야겠습니다.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내일은 8성갑시다. ^^

지금 하시는 일 최선을 다하면 이 나라 제대로 굴러갑니다.
아이들에게 역사 교육을 잘 해야겠죠. ^^

감사합니다 :D

두산 sk 한화
로맥

삼성 SK 한화 삼성 구자욱

오늘은 광주에서 승전보가 울려야하는 날이죠..
KIA 넥센 두산
비더레는 NC 나성범

넥센 패.
제가 SK를 승으로 해서 그만
하고 보니, 오늘은 기아를 갔어야 하네요. ^^

전 제가 NC 를 쓴다는걸 넥센을 썼네여 ㅎㅎ ><

LG, KT, 두산, LG 김현수
오늘은 과연.. ㅎ

LG 패 KT 패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한주가 진짜 빨리 흘러 가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정말 빨리 갑니다.
젊을 때는 몰랐는데, 너무 빨라서 짜증도 나고 아쉽고 그러네요.
나이만큼 속도로 간답니다.
40대는 시속 40km 50대는 시속 50km...

숙취는 좀 없어 지셨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리스팀하였습니다.
삼성 롯데 한화, KIA 최형우 적어봅니다.

리스팀 고맙습니다. 자주 참가해주세요. ^^
롯데 패

롯데, LG, NC, LG 김현수 합니다.

롯데 패 LG 패

마감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오늘 놓치셨네요. 응원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