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만 댓글로 적어도 보팅해드려요~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kr-baseball 태그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프로젝트로~

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분들을 제외한~
신규 프로야구팬 여러분들은~
"댓글"로 본인프로야구 응원팀만 적으셔도~
제가 기분 좋은 풀보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뿐만아니라~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에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고~
제가 "전원 팔로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응원팀등록스티미언분들은~
아래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등록스티미언중 한 분을 선택하여 들어가 을 읽고
여기에 링크를 띄워주시면 "댓글"보팅을 해드리도록 할께요~
뿐만아니라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가 정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batman85@leeyh@nowmacha
@thelump@ibobbymari@moonm00n
@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darkhorse81@sismaru@yyesmen
@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bestbong@zionis33@backjungmin
@mimistar@sports-bong@dayul
@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excepter@thegreatgatsby@jaydi
@bewater7771@haveahappyday
@hwa2ting@sh931216
@kanmiso@syun
!!!@dongtube
팀명NCSK넥센
@goodhello@futuro111@yurizard
@gteeting80@knowkorea@jjian
@haedale@bji1203@syivestre
@likersh7@babybird1988
!!!
팀명한화LG삼성KT
@sobbabi@lazyrodi@kaine@keydon
@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youngbonku
@toporo@ninetykids@moont0@thomas-bm
@ravenkim@sports-bong@ganzi@suddenly12
@designkoi@nps0132@jinty1004
@nch1234@honoo@songwriter
@purpleheart1@peanut131
@choim
@ghdcks10
!!!

Sort:  

ㅎㅎ 두산팬입니당~~
두산이여 영원하라!!!

반갑습니다~
업데이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등록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롯데팬 ㅋㅋ 팔로우 했어요 ㅋ

안녕하세요!
야알못이지만 두산베어스 팬입니다^^

네~ 두산으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만해도 0.04 였는데~ ㅠㅜ

괜찮아여 저는 맨날 보팅파워 20프로대에서 회복이 안되요ㅎ

꺄 감사하므니당♥️

다리 사진 잘보고 왔습니다~

최강삼성이죠 ^^

삼성팬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탈꼴찌 축하드립니다~

한화팬입니다 ! 마리화나 파이팅ㅋㅋ

한화팬으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화팬도 이제 정말 많아졌네요~

두산팬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한화팬입니다...

애증의 한화...ㅠㅠ

한화이야기보다 그냥 프로레슬링 이야기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 요새 잘하는데 왜요? ㅎㅎ

제가 한두번 속은게 아니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되길 바랄 뿐입니다 흑흑

앗.. 기아가 제일 많네요 ㅎㅎㅎ
저도 기아팬인데 너무 편중되어있으면 좀 그런가요?

엘롯기 팬 많은건 어딜가나 마찬가지죠~ ㅎㅎ
근데 이상하게 스팀잇에서는 LG팬은 좀 적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