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으로 2행시를 지으면 풀보팅 갑니다~

in #kr-baseball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kr-baseball 태그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프로젝트로~

스티미언들의 프로야구 응원팀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분들을 제외한~
신규 프로야구팬 여러분들은~
"댓글"본인프로야구 응원팀만 적으셔도~
제가 기분 좋은 풀보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뿐만아니라~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에 바로 업데이트 해드리고~
제가 "전원 팔로우"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응원팀등록스티미언분들은~
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으로
2행시를 지어주세요~
그럼 먼지 보팅이지만 풀보팅 들어가겠습니다~

저부터 해볼까요?

S(스) : 스미마셍~
K(크) : KBO 올해 우승팀은 SK 와이번즈!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batman85@leeyh@nowmacha
@thelump@ibobbymari@moonm00n
@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darkhorse81@sismaru@yyesmen
@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bestbong@zionis33@backjungmin
@mimistar@sports-bong@dayul
@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excepter@thegreatgatsby@jaydi
@bewater7771@dmman@haveahappyday
@hwa2ting@jjoyful@sh931216
@kanmiso@eversun@syun
!!!@dongtube@tailcock
@sjchoi@jesusaddict
@ldsklee
@jiminkang
팀명NCSK넥센
@goodhello@futuro111@yurizard
@gteeting80@knowkorea@jjian
@haedale@bji1203@syivestre
@likersh7@babybird1988
@switchback27
!!!
팀명한화LG삼성KT
@sobbabi@lazyrodi@kaine@keydon
@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youngbonku
@toporo@ninetykids@moont0@thomas-bm
@ravenkim@sports-bong@ganzi@suddenly12
@designkoi@nps0132@jinty1004
@nch1234@honoo@songwriter
@clubsunset@purpleheart1@peanut131
@eatpepper@choim
@clkclk@ghdcks10
@minhan@dmsqlc0303
@wjdwpckd11@naha
@photokr
!!!

Sort:  

삼 성을 보고 있지니
성 질이 안 날 수가 없다

재밌게 지으셨네요~ ㅎㅎ
근데 요새 삼성 좀 잘하던데요? ㅎㅎ
삼성팬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기: 기죽지말고
아: 아자가자 기아

기아 화이팅!!

롯데 지금 순위 현실이냐?
데채 언제까지 희망고문 할꺼냐? 올해는 우승 가즈아~

우승은 좀.......

기. 기아 기아 최~강 기아
아. 아싸 기아가 V12 달성!!

해태꺼는 뺴고 합시다~ ㅋㅋㅋ

두말할것없이
산처럼 거대한 두산이 우승!

잘지으셨네요~ ㅎㅎ

롯: 롯또에 걸려야 우승할테냐 !
데: 데리고 갈께 모두모두 응원하러 , 제발 쫌~~~ 잘해줘

재밌게 지으셨네요~ ㅎㅎ
롯또까리합니다~
그리고 롯데등록이 안되어있으신데~
롯데등록해드리겠습니다~

롯이 참 없더라구요 롯롯롯롯데 하려다가 ㅎㅎㅎ 롯또로 ㅎㅎㅎ

한 한화
화 화이팅 !!!

심플하면서도 강력하시네요~ ㅎㅎ
처음뵙겠습니다~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한화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방가요^^
감사합니당!!

두: 두구두구두구두구....
산: 산뜻한 홈런~~

악센님도 두산팬?
두산팬으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잘은 안보지만 일단은 두산입니다 ㅎㅎ

S(스) : 스미마셍~
K(크) : KBO 올해 우승팀은 SK 와이번즈!

기: 기똥차게~
아: 아작내자~!

"기아 타이거즈"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