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로그 : 데일리 뷰티템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cu1540529313217.jpg



안녕하세요 베이글제이 @bagelj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뷰티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좋은건 널리널리 알려야하겠죵?^^



cu1540528738423.jpg


가격-1매 1,000원

유해성분zero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1위!
찬바람부는 겨울이 다가오니 피부부터 푸석해지죠~ 마스크팩의 효과가 좋은건 누구나 알지만 좋다고 생각했던 제품이 알고보니 유해성분 덩어리라면?오히려 피부를 망칠수 있다는것!

성분좋은 마스크팩이라 건조할때마다 수시로 붙여줘도 good!!얇은 시트에 수분감이 한가득!사용하고 나면 세안후 뽀샤시한 얼굴 그 느낌 그대로 효과가 나와서 감탄했던 제품!(인터넷으로 구매시 더 저렴히 겟가능)



cu1540528914259.jpg


가격 -32,000원

성분좋고 속건조 잡아주고 마일드한 마무리감!민감한 피부에 진정작용good!밤낮상관없이 바르지만 밤에 바르고 자는게 더 효과적인 재생크림이에요.

피부상태에 따라 다른 수분크림이나 페이스오일로 마무리해주면 더 촉촉함을 느낄수있는 리페어크림!(인터넷으로 할인쿠폰 적용해서 구매하기)



cu1540529044926.jpg


가격-12,000원

피부노화의 주범을 막는 선크림은 필수템이죠! 전 선크림을 초등학교때부터 사용했던지라 효과를 많이 보고있어요!

성인이 되고 나서부턴 메이크업이 필수인지라 선크림 고르기가 더 어려운데요. 이 제품은 무기자차이면서 촉촉하되 번들거리지 않고 거기다 톤업까지 되서 반해버린 제품!
페이스오일과 1~2 방울 믹싱하면 더 촉촉하고 파운데이션도 잘먹고 간단히 외출할땐 이 선크림하나만 발라도 충분해요~
(에뛰드 세일기간이나 1+1기간에 구매하기)



처음쓰는 뷰티관련 포스팅이였는데 제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요즘 활동 뜸~~~해~~~~
얼른 복귀해~~~!!!!ㅋㅋㅋㅋ

뷰티관련 포스팅 괜찮은데??ㅎㅎㅎ
옆집언니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형아를 팔로우하고 많이 배우시길!!!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더 많이 아는거아니야? 베이글형 이뻐가지구 화장품에도 관심많더라구 ㅋㅋ

ㅋㅋㅋ칭찬고마버 형 ㅋㅋ
화장품관심많지용 다만 귀찮을뿐 ㅋㅋ

ㅋㅋ크루비형아랑은 이미 왕래하는 사이야

아... 저는 피부에 양보하라는 말 대신 먹기만 해서...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현명한 선택이십니다

좋은건 널리널리 알려주는거 맞아요.ㅎㅎ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뛰드로 내일 가야겠어요.ㅎㅎ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

선크림을 초딩때부터~! 그럼 엄청난 동안이시겠군여~~? ^^

ㅎㅎㅎㅎ또래보단 동안인건 확실한것같아요 흐흐

뷰티...뷰티 되는거 확실하죠...?? 정말이죠...?

ㅋㅋ그럼요 ㅋㅋㅋ

ㅋㅋㅋ 확실한가요!

ㅋㅋㅋㅋㅋㅋ왜이러심??

남자도 요즘 관리하는시대인데~ 너무 귀찮은 ㅋㅋ

ㅋㅋㅋ그쵸 여자인 저도 가끔은 귀차나요 ㅋㅋ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만 있는 줄 알았더니~
여러가지 기능이 많은가 보네요!♡

ㅎㅎ요즘 기능성이 아주 많더군용

가격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ㅎ조금만 관심이 있었다면 한번 써보는건데 ㅎㅎㅎㅎ

ㅋㅋ넵 비싸다고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명품화장품인데 성분 쓰렉도 많구 ㅋㅋ

ke-beauty 화이팅!!!!ㅋㅋㅋㅋㅋ 우리서로 정보 공유하자 형아 ㅋㅋㅋㅋ

화이팅!!!!!뷰티쪽이 활성화가 잘 안된거같아서
포스팅안했었는뎅 우리 같이 해봐용 ^^ㅋㅋ

와우! 앞으로도 뷰뤼 포스팅 많이 부탁해요!
그 코스미? 뭐 이런거 있던데 그쪽에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찾아봐야겠어요ㅎㅎ정보 감사함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