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관련 포스팅 보팅 지원해드립니다.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kr-beauty 태그 활성화 지원 계획

1

https://steemit.com/created/kr-beauty

위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현재 #kr-beatuy 로 작성된 (페이아웃 전) 글은 총 10개 입니다. 여타 SNS 상에서 뷰티 관련 글들은 거의 메이저인데 반하여 아직 스팀잇에서는 그 활동 규모도 작을 뿐더러 보상 또한 미미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이 또한 우리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인데요.

물론 지나친 소비를 조장하거나 과시하기 위한 글은 지양해야겠지만, SNS를 통해서 공유할 수 있는 파워풀한 영역중의 하나인 뷰티/패션 등의 분야가 더 활발해 질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후에 스팀잇의 내/외연 확장에도 도움이 될 것이구요.

그래서! #kr-beauty 태그에 포스팅에 대하여 지속적인 보팅 응원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주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3주)를 진행함과 동시에 매일 #kr-newbie 포스팅을 방문하여 응원드리고 있기 때문에, 큰 파워는 못드리지만 적어도 10% 이상으로는 (현재 @abdullar 님의 무상임대분과 저의 것을 합하여 총 25,000 SP) 지원해드리고자 합니다.

#kr-travel, #kr-art 등의 태그들이 최근에 많이 활성화 되는 데에는 여러 큐레이터 분들의 지속적인 응원이 또 한 축을 담당 한 것 같습니다. 저도 #kr-beauty 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미약하게나마 응원드려보고자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지극히 평범한 일상적인 뷰티 관련 포스팅을 한번씩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단, 다른 글 또는 제품 설명에 대한 단순 붙여넣기/복사 등의 도용 및 표절에 대한 지원은 배제합니다.)


지난 이야기


감사합니다.

@danihwang

p.s. 뷰팀 소모임 모집합니다. 위의 지난 이야기를 참조해주세요^^

p.s.2 관심 있으신 분들은 리스팀 부탁드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좋은 지원이네요! 제가 피부관리를 열심히 하지는 않지만 ㅎㅎㅎㅎ 전 한번 맘에 들면 몇년이고 꾸준히 쓰는 스타일인데 필요한거 생기면 올라오는 글들 참고 해봐야겠어요!

tk님~~ 감사합니다^^

오! ㅎ.ㅎ 뷰티 게시글이 많이 안올라왔는데 이 이벤트로 인해 꼭 활성화가 되서 좋은 정보가 쏟아져 나왔으면 좋겠어요! 조금이라도 보탬 되시라고 꾸욱 누르고 가요 :)

오~!! 감사합니다 꾸벅^^

kr-beauty는 참 여자들에게 많은 관심부분중하나인데 ~ 앞으로 뷰티쪽에 많은포스팅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해요 ^^ 화이팅입니다. 저도 좋은 제품관련 올릴께요 ~ ^^ 리스팀합니다 활성화를 위해 !!

감사합니다~~~^^

고민중이였는데 저도 하나 올려봐야겠네요!

넵 고고~~!!^^

히힛 제 사진이 있어 쵸큼 부끄럽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네용 ㅋㅋ 다니님 말씀처럼 과시나 사치를 조장하는 뷰티 관련 글은 지양해야 할 것 같아요.(그런 면에서 제가 이제 립밤을 그만 사야...ㅋㅋㅋㅋ) 서로가 가진 소소한 팁과 경험들을 나눌 수 있는 편안한 kr-beauty가 되었음 좋겠어요!

소모임은 두 개 동시에 들면 안되는 건가요?(전에 여쭤봤는데 아무래도 댓글이 워낙 많이 달리는 분이라 못 보신 것 같아서 ㅠㅠ)저는 스사모에 들고 싶다고 이미 말을 해두었는데 뷰티도 관심이 있어서 말이지요~ 아 이런 딜레마!!

감사합니다~~~송블리님. 오늘 립밤 포스팅 넘 재밌게 봤어요ㅎㅎ
소모임 두개 다 들수는 있지만 한 곳에서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여기서 지원은 @clayop 님의 소모임 지원 사업을 말합니다.)

스사모를 먼저 드셨다면 거기서 지원 받으시고, 뷰티 포스팅은 태그 다시면 제가 가서 응원 드릴게요^^

아핫! 설명 감사합니다 :) kr-beauty 포스팅도 열심히 할게요!! :) 뷰티는 사랑이니깐용-

다니님 더 바빠지시겠어요 ㅜㅜ 왜 서운하지 ㅎㅎㅎ

그렇게 달라질건 없어요^^ㅎㅎㅎ

@danihwnag님. 예전에도 그랬지만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스스로 생각하시는 길을 꾸준히 나아가시는 모습이 참 존경스럽습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에 돌아왔어요. 반갑습니다 . 자주 뵐게요

리트리버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죠ㅎㅎ
웰컴백입니다ㅎㅎ 자주 뵐께요.

오~ 좋습니다 kr-beauty 애용하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보잘것없는 글까지 찾아와주셔서 업보팅해주신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와 업보팅 하고갑니다^^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앞으로 먹스팀말고도 뷰티라인에도 포스팅공유좀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해요 떡볶이 한접시하세요 ㅎㅎㅎ 이번에는

떡볶이 안그래도 한접시 할 계획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5.09
ETH 2902.9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