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5 리포트 입니다.

in #kr-bit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루치입니다.

오늘도 비트가 순항중이네요! 계속 적삼병도 나오고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비트피넥스 BTCUSD 4시간봉 부터 바로 분석 가겠습니다.

드디어 4시간봉 21EMA위에 또다시 안착했네요! EMA들이 또다시 수렴을 할 모양인가 봅니다.

지지구간이니 매수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피봇 포인트도 S2값을 지지받고 상승 중에 있습니다.

6400까지 열려있는 것 같습니다.

볼린저 밴드 표준편차 1선을 돌파했습니다 ㅎㅎ

Macd가 기준값 0을 돌파하면 딱 좋겠네요!

4시간봉은 모든 지표가 상승을 보고있는 것 같습니다.

5EMA를 타고 21돌파하길 기대해봅니다. 내일도 양봉이라면 적삼병이 됩니다.

스토캐스틱 모멘텀도 과매도 구간에 진입했었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약 6800$에 있는 넥라인에서 정리한다고 하고 받기 딱 좋아보이네요!

패턴이 완성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Macd는 데드 크로스 나기 직전에서 위로 제껴졌네요.

차트 종합 분석은 상승에 더 무게를 두는 것 같습니다.

확률 싸움이니 상승지표가 많다면 상승을 점 치는게 맞지 않을까요?

뉴스 보겠습니다.

https://news.bitcoin.com/bitcoin-com-celebrates-2-5-million-wallets-created-in-less-than-a-year/

1년도 안되서 비트코인 닷컴에서 250만개의 비트코인 지갑이 생성되었네요!

아직 시장에 대한 관심도는 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축하할 일이네요 ㅎㅎ

오늘의 리포트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Congratulations @chainf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Play-off for third result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