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리뷰입니다!

in #kr-b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좀 계획한 것보다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기숙사 학교라 좀 빡셉니다)

뭐 그리고 첫번째 리뷰이기 때문에 가장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아 책을 한번 다시 읽어봐야 한 것도 있어서...

하여튼 제가 첫번째로 리뷰할 책은 무한의 마법사입니다
이미 카카오페이지에서 밀리언 작품으로도 유명한데 아시는 분은 알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작품을 한 마디로 줄인다면 정말 마법이라는게 있다면 정말 이런 하나의 학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작품입니다
resource.png

작가ㅡ김치우
장르ㅡ판타지, 학원물, 액션
연재ㅡ아직 연재중
개인적 평점ㅡ솔직히 별 5개로도 부족하다

간단한 줄거리는 시로네라는 한 소년이 무한의 마법사가 되기 위한 노력하면서 발생하는 일을 소재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이 작품의 장점이라하면은 이 글을 읽고 그 장면이 자연스럽게 상상이 된다는 점이라 생각합니다 정말 그 정도로 정교하게 짜여진 이야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만큼 주변인물이 주인공만큼 매력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이 책에서 초기에는 좀 루즈한 면이 없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읽어야지 세계관이 잘짜여져 있고 마법이란게 단순히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것이 아니라 물리와 화학이라는 과학의 이해없이는 당사자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는 하나의 학문을 설명해 나갑니다

단순히 과학뿐만 아니라 철학, 심리학등 정말 여러 분야를 걸치고 있는 책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이 책을 읽고 공감을 할 수 있는 것이겠죠

저는 이 책에 대해서만큼은 줄거리를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책이고 다양한 인물을 가지고 이야기를 전개해나가기에 꼭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다른 인물을 보기 위해서라도 보게 되는 작품입니다(리안 매력적이지 않나요?)

그렇기에 저는 이 책을 초창기부터 읽은 독자로서 다른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한 번읽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으니까 꼭 추천합니다!

앞으로 이정도로 책 리뷰라기보다 이 책이 가지는 장점을 가지고 이야기해 나갈려 합니다 혹시 조언을 해주실 분들은 댓글로 해주세요
책선정은 주로 카카오페이지나 조아라에서 할 예정입니다

Sort:  

처음보는 소설인데 내용이 궁금해지긴 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