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의 말들 #66 - 작가의 핵심

in #kr-book6 years ago

스팀잇_성장의 말들.jpg


작가의 핵심

성장의 말들_2018년_#66.001.jpeg


성장의 말들은?

2018년 작은 목표로 제가 읽었던 책 중에서 좋은 문구를 찾아서 하루에 하나씩 소개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문장을 찾아 올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1년 동안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매일 올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 ^^

하루한문장_책상 모습.jpeg


'성장판'은 제가 참여하고 있는 독서 모임입니다.

성장판 카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bYpMw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nuhorizon 글쓰기 코칭 연재


@nuhorizon 마인드와칭


Sort:  

知之者 不如好之者 好之者 不如樂之者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논어(論語) 옹야편(壅也篇)

외워봅니다.

뭐든지 즐겨야 롱런할 수 있죠^^

그럼요~ ^^

자신이 생각하기에 알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은 주제에 대해 쓴다면
자신이 느끼는 즐거움이
글에 묻어날 것이다.

오...이 부분 너무 좋네요^^
요즘 제가 즐거울꺼리..를 찾아서
경험 자체를 글로 써보려고 하는 중인데
용기를 얻고 갑니다^^

재밌고 유익한 글 기대할게요~ 화이팅! ^^

유익한 글을 쓰고 싶지만 재주가 모자라서
일단 재미있기라도 해보려고 노력중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확한 지적입니다. 즐기지 못하면 쉽게 지치죠...

글도 즐거움과 재미가 있어야한다. 재미가 있을때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로하는 글쓰기에는 문외한이지만 접촉점을 잘 찾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을 쓰면서 재미를 느껴야 지속할 수 있더라고요. 그 재미가 어떤 것이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627.76
ETH 3844.6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