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33. 와일드 by 쉐릴 스트레이드 - 위험해도, 무서워도, 두려워도. 나는 계속 걸었다.

in #kr-book6 years ago

브리님 ㅋㅋ지금은 비가 그쳤길...너무 오면 빨래가 잘 마르지 않으니깐요....하앗!!ㅎㅎㅎ저는 생각이 너무 쓸데없는 부분까지 넘쳐나서 이런 길...한번쯤 걸어줘야 도움이 될텐데... ㅠㅠ ...

Sort:  

지금 잠깐 해가 반짝!
야야님의 신통력이 통했나 봐요. ㅋㅋㅋ

저도 이런 길 걸어보고 싶긴 한데, 또 한편으로는 그런 것도 다 젊었을 때나 하는 거지 싶기도 하고.. -_-;;
암튼 이 책 보면서 봄들님 생각났는데.. 모하고 계시나..

ㅋㅋㅋ브리님도 와리가리형...ㅋㅋㅋㅋ
날이 더워서...날이 더럽게 더워서 녹아내릴까봐 썸머딥슬립 중인가봄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