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ook] 오랫만에 광명사거리 만화방에 가다.

in #kr-book6 years ago

image.png

어제 도연이랑 머리도 시킬겸 해서 자주가는 만화방을 갔습니다.

만화방에서 늘 만화만 보고 오는데,

@zzoya 님이 인증샷 달라고해서 제가 사람 사진은 잘 안 찍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사람사진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 만화방에 고양이가 있습니다. ^^;;

image.png

도연이가 여기 만화방을 가자고 하는 이유중의 하나 입니다. ^^;;

보통은 만화방 쇼파에 앉아 있는데 이상하게 꽃속에 있네용 ^^;;

이제 만화방 사진 입니다.

요건 일간지라고 하나요 제가 좋아하는 무협만화나 거의 많은 양의 권수를 자랑하는 만화들이 있는 서가 입니다.

image.png

요건 순정만화 등 얇지 않고 두꺼운 페이지를 자랑하는 아이들을 모아 둔 서가 입니다.

image.png

저하고 도연이 보 던 책 입니다.

image.png

저희가 앉았던 쇼파 앞에 쌓아 둔 ㅋㅋㅋ

image.png

도연이가 보던 책도 하번 찍어 봤습니다.

image.png

지나 가다가 또 냥이 발견 ^^;;

아까 말씀 드린대로 저게 평소의 포즈 입니다. ^^;;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저는 충분하고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 ^^;;

여러분들도 오랫만에 주변의 만화방을 ^^;;

감사합니다.

Sort:  

아 .. 저도 만화책 쌓아놓고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ㅜ ㅜ 여기는 만화방이 없어서 흑..

한국에는 만화방이 그래도 많아서 한달에 한번 정도는 도연이하고 가는 편인데 미국에는 만화 방이 없군요. T.T

올~ 빨간딱지 붙혀진 만화~

^^;; 네 무협이라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05.28
ETH 2912.2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