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든 날, 모든 순간] 디저트 감성 가득한 곳 숙대 HoodyGoody

in #kr-cafe6 years ago (edited)

우앙 까페 분위기 완전 심플 깔끔- 좋아요!
확실히 이촌 한강이 낫죵? ㅋㅋㅋ
(동부이촌동 거주자 🙋🏻‍♀️)
근데 이촌이 아재감성이였군요- 몰랐네ㅋㅋㅋ
저도 어제 팔로워가 갑자기 2분?사이에 40명이 늘었는데 무슨 일일까요?

Sort:  

제가...
조용한 곳과 한적한 곳을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감성이라 적었네요 쿸, 죄송해요^^
뭔가 팔로우봇? 뭐 그런게 있나봐요.. 무서웠어요..
순식간에 올라가는 모습을 제가 봐서...ㅎㅎ
주말 잘보내셨나요?

조용+한적 제가 완전 좋아해요. 그럼 저도 아재감성? ㅋㅋ 팔로봇 또 안나타나나? 순간 해킹 당한줄 ㅋㅋ
미국은 오늘까지 연휴라 뉴욕 왔어요~
점심 먹고 다시 내려가야하는데 그때까지 제발 트레픽 없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28.62
ETH 3843.2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