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익스피어 베케이션, 학동역 카페

in #kr-cafe6 years ago

IMG_3897.JPG

응? 이게 무슨카페야 갤러리같은데? 하실꺼예요 ㅋㅋ

바로 갤러리 카페 입니다 :)

IMG_3886.JPG

범상치않은 말동상과 철제 의자들

IMG_3887.JPG

소파 가죽의 주름주름이 세월과 가치를 느끼게 하는....!

그 뒤의 피카소 느낌 그림에 숫케이스 테이블..... 여기 정말 범상치않은 곳이다 싶죠 '-*

이제 시작입니다 !

IMG_3888.JPG

창고 문 마져도 그레이빛에 금테두리 둥근 창 하나하나 신경써서 인테리어 하셨음이 느껴지네요

IMG_3889.JPG

구경만 할 수 없어서 일단 주문하러 카운터로 갑니다

오히려 카운터는 매우 무난, 단조로움, 특별한 점이 없었어요

IMG_3892.JPG

하던 구경을 마저하기로 합니다

스누피가 근엄하게 앉아있는데 너무 귀여운 그림 , 그리고 그 뒤의 벽돌벽 특이하지만 맘에 드는 조화네요

IMG_3899.JPG

아름다운 티라미수의 저 흘러내림 * !!!

여기 케익 맛집 아닌데.... 맛있네....요 ....헐

IMG_4248.JPG

카페인은 나를 또 그곳으로 불러냈습니다 하하

근데 잘못들어온줄 알았던 이 블링블링한 화장실 모죠????

넘나 눈부셔서 맘 편히 있을 수 가 없었던 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셀카를 얼마나 찍었는지

호강하고 오네요 호호

학동역 근처 가실일 있다면, 혹은 갤러리카페 거기 뭐야 나도 가야겠어 하신다면

가정의 달 많은 휴일에 하루쯤 들러보시는것도 좋겠네요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6길 19

네이버에 보니 일 요 일 휴 무 라고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고요 ^^

p.s. 강남치고 커피가격 넘나 착한것이 흠이라면 흠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6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먹스팀님도 꼭 한 번 가보셔요 ^^

갤러리카페면 원가반영 등으로 커피가격은 불편한 느낌인데요. 그렇지 않는가 보네용...

강남가면 한 번 들려야겠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